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된장찌개 먹다가 데뷔한 외국인

한국 사람보다 한국 음식 더 사랑하는 대한외국인

29,114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한국 음식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한국 사람보다 더 한국 사람 같은 방송인들이 있다.
부끄러움
이름하여, 대한외국인❤

#안젤리나 다닐로바

출처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러시아 모델이자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는 안젤리나 다닐로바.


과거 러시아 현지에서 즐겨 찾는 한국 음식 식당에서 된장찌개를 먹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서 한국 연예 기획사와 방송국으로부터 러브콜을 받았다.

출처안젤리나 다닐로바 인스타그램

당시 2000명 남짓이었던 SNS 팔로워가 순식간에 60만 명까지 증가해 최근엔 100만 명이 넘었다.


최근엔 붕어빵에 푹 빠진 듯한 셀카를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조나단

KBS ‘인간극장’에 출연하며 ‘콩고 왕자’로 대중에 알려진 조나단은 유창한 한국어 실력과 빼어난 입담으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 중이다.

그의 SNS에는 다양한 한국 음식을 먹는 모습이 가득하다. 특히 고깃집에서는 밥 세공기를 비우고 인증 사진을 찍기도 했다. 

최근엔 국민 간식 '붕어빵' 봉투를 한아름 들고 먹음직스럽게 붕어빵을 먹는 모습을 공개했다. 

밥주세요

#럭키

인도에서 온 방송인 럭키는 남다른 김치 애호가다. 


그는 방송에서 김치찌개를 끓일 때 쌀뜨물과 김칫국물을 활용하고, 강황밥으로 볶은 김치볶음밥, 강황이 든 김치전 등 다양한 김치 요리를 선보인 바 있다. 

인도에 갈 때도 항상 김치와 된장을 챙겨갈 정도로 한국 음식 사랑이 대단하다.


럭키는 원래 무역회사 CEO였으나 현재는 방송 활동과 함께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다. 

10점 퍼레이드

#파비앙

프랑스 출신 모델 파비앙의 한국 음식 사랑도 어마어마하다.

출처MBC '나 혼자 산다'

그는 과거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일어나자마자 익숙하게 된장찌개를 끓이는가 하면, 촬영 도중 점심으로 부대찌개를 주문해 먹고, 수준급 젓가락질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후식으로 도라지 배즙과 믹스 커피를 마시는 식성은 누가 봐도 한국 사람..!

뻘뻘 당황

최근 그의 SNS에는 라볶이와 두부김치를 먹는 사진도 올라와 있다.

하트 세레나데
입맛만은 한국인 인정!

#브루노

출처브루노 인스타그램

1세대 외국인 방송인 브루노는 최근 SBS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남다른 한국 음식 사랑을 전했다. 


그는 직접 한식당을 운영하기도 했다며 "깎두기도 다 집에서 담가 먹는다. 막두도 직접 해먹는다"고 말했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론 족발을 꼽았으며, '밥도둑'으로 간장 게장을 꼽았다.


최근엔 직접 간장 게장과 양념 게장을 담가 먹는 모습을 공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먹는게 최고

#알베르토 몬디

출처JTBC '이태리 오징어순대집'

방송을 통해 이탈리아에서 한식당을 운영한 경험까지 있는 대한 외국인 알베르토 몬디.

그의 최애 안주는 '순대야채볶음'이다. 또한 전과 막걸리도 정말 좋아한다.


#다니엘 린데만

독일에서 온 방송인 다니엘 린데만이 찾은 한식은 바로 휴게소 음식.

다니엘 린데만은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통해 한국을 찾은 친구들을 위해 휴게소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으로 떡볶이, 호떡, 꼬치, 호두 과자를 추천했다.


친구들 모두 매콤 달콤한 맛에 반해 한국 음식의 매력에 푹 빠졌다고!

고기 한입만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