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이병헌♥이민정, 운명 같았던 결혼 비하인드

열애 후 결별, 그리고 결혼에 골인하기까지

21,5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꼽히고 있는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결혼 8년 차 일상과 결혼 풀스토리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출처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병헌과 이민정은 지난 2013년 8월 서울 그랜드하얏트 호텔에서 웨딩마치를 울렸다.

하트 발사


특급 배우들의 결혼에 세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들의 결혼식은 철저한 통제 속 비공개로 치러졌다. 

출처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결혼에 앞서 영화 같은 콘셉트의 웨딩화보가 공개되는 가 하면, 이병헌의 남다른 프러포즈가 화제가 되기도 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이병헌이 이민정과 친구들, 지인들을 초대한 '레드: 더 레전드' 시사회를 따로 준비했다. 극장 한 관을 대관해 진행됐고 영화 상영이 끝난 후 프러포즈했다"고 전했다.

출처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결혼은 7년여 만남 끝에 행복한 결실을 맺게 됐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바 있다.


몇 번의 결혼설 끝에 ‘진짜’ 결혼식을 앞두고 이병헌은 자신의 공식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자필편지를 공개하며 이민정을 향한 애틋한 사랑을 고백했다. 

사랑뿜뿜
서로의 인연이 닿아 평생 함께할 것을 약속한 저의 가장 친한 친구이자 동료인 이민정 씨와 결혼을 하게 됐습니다.

지금 오르고 있는 산의 정상이 어디인지 알 수 없지만 앞으로도 열심히 여러분과 함께 오르려 합니다.

출처뉴스에이드 DB
연애, 결별, 결혼 8년차
입술츄


이민정은 최근 JTBC '갬성캠핑'을 통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언급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민정은 이병헌과의 첫 만남에 대해 "지인들과 식사 자리에서 알게 됐는데 그때가 내가 25살이었다. 이 일을 시작했을 때"라고 회상했다. 

처음 만나서 한 1년 정도 만났는데 오빠가 외국에 가서 오랫동안 촬영해야 하고 난 일을 막 시작해서 열정에 불타니까 안 만나게 됐다. 이후 3년 뒤 다시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출처뉴스에이드 DB


그렇게 한 번의 결별을 겪고 다시 재회한 이병헌 이민정 커플.

오빠가 외국에서 촬영할 때 전화가 왔는데 '한국 가면 한번 보자'고 했고 그렇게 다시 만난 날부터 다시 만나게 됐다.

연기 욕심에 (결혼을) 많이 늦췄는데 오빠가 나랑 결혼할 거면 시기는 상관없이 기다릴 수 있으니 결단을 내려달라고 했다.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을 또 못 만날 것 같아 결혼을 결정했다. 지금 생각해보면 그때 결혼 안 했으면 결혼을 못 했을 것 같다.


2015년 3월 31일 첫 아들을 얻은 이병헌과 이민정 부부. 행복한 세 가족의 나들이 모습 등이 포착되며 대중의 관심을 사기도 했다. 


최근까지도 각자의 분야에서 활약하며 연기 선후배이자 8년 차 부부로서 행복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이병헌, 이민정 부부에 대한 관심과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