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스태프들 챙겼다, 리즈 갱신중인 통큰 언니 51세 톱배우

조회수 2021. 11. 8. 20:26 수정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마음 넉넉한 톱배우 고현정 더 예뻐진 근황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신작 드라마를 촬영 중인 배우 고현정의 근황이 화제다. 지난 19일 고현정 소속사 아이오케이 컴퍼니 인스타그램에 그녀의 아름다운 최근 사진이 공개되었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고현정 배우가 JTBC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했습니다♥"라며 "패딩 선물에 이어 화장품+마스크 선물까지 작품에 대한 애정이 물씬 느껴지죠" 라는 글과 함께 그녀가 선물한 KoY기초라인 화장품과 코로나 시대에 필수인 마스크 사진이 공개됐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고현정은 이번 화장품, 마스크 선물 전에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 100명에게 고가의 패딩을 선물한 바 있다. 해당 패딩은 협찬 없이 100% 고현정 사비로 구입한 것이다.

배우 고현정은 촬영 스태프들을 따뜻하게 챙기기로 유명하다. tvN '디어 마이 프렌즈' 촬영 때는 2000여만 원의 사비를 들여 150여 명의 스태프에게 운동화를 선물했고, 영화 '미쓰GO' 촬영 당시 모든 스태프들과 한 명 한 명 셀카를 찍은 뒤 인화해 선물하기도 했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고현정은 코이(KoY) 화장품 브랜드와 에띠 케이(atti.k) 의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사업가 이기도 하다. 올해에는 JTBC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을 통해 약 2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너를 닮은 사람'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그로 인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은 드라마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고현정은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여자, 주인공 '희주' 역을 맡았다. '너를 닮은 사람'은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KBS '비밀', '눈길' 등의 유보라 작가가 극본을 맡았고, 2018년 제51회 휴스턴 국제 영화제 TV 스페셜 드라마틱 부문 금상을 탄 JTBC '알 수도 있는 사람'의 임현욱 PD가 연출을 맡았다.

출처: 아이오케이컴퍼니 인스타그램

조병규가 외계인 동호회 회원으로 나오는 영화 💕4분 소개영상 보러가기 👆

계약 만료작 한 눈에 확인하기 👆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