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뉴스에이드

성전환 선언하고 아내와 이혼 발표한 배우

By. 뉴스에이드

183,301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트렌스젠더를 선언한 배우 엘리엇 페이지(구 엘런 페이지)가 이번엔 이혼 발표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출처엘리엇 페이지 인스타그램

영화 '주노'로 잘 알려진 배우 엘리엇 페이지는 엘런 페이지였던 지난 2014년, 자신이 동성애자임을 커밍아웃했다. 

출처엘리엇 페이지 인스타그램

당시 그의 할리우드 동료들은 그를 향해 뜨거운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여자친구와 공식석상에 등장하며 당당하게 연애를 해왔다.


그리고 2018년, 동성 연인인 7살 연하의 엠마 포트너와 결혼했다.

또 한 번 팬들을 놀라게 한 선언이 지난 2020년 12월 있었다.


그는 SNS에 자신의 이름은 엘리엇 페이지이며, 트렌스젠더라고 밝혔다. 두 번째 커밍아웃이다.

예고도 없는 갑작스러운 발표에 많은 팬들이 혼란을 겪었지만 곧 그의 용기있는 고백에 박수를 보냈다.

출처넷플릭스

특히 그가 출연 중이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넷플릭스 측은 "자랑스러운 우리의 슈퍼 히어로, 우린 엘리엇을 사랑한다. 시즌 3에서 보자"며 그를 공개 지지했다.

출처엘리엇 페이지 인스타그램

그러나, 'He'가 됐음을 발표한 지 두 달도 안 돼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다. 아내인 엠마 포트너와 이혼을 했다는 것.


할리우드 다수 매체는 엘리엇 페이지와 엠마 포트너가 지난 26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 법원에 이혼 신청을 했다고 보도했다. 

"고심 끝에 지난해 여름부터 별거를 했고 어렵게 이혼을 결정했다. 우리는 서로를 최대한 존중하며 가까운 친구로 남을 것이다."

엠마 포트너는 엘리엇 페이지가 트렌스젠더 선언을 한 당시 애정 가득한 응원의 말을 남겼었다.

"트렌스젠더, 퀴어, 그리고 논바이너리(남성과 여성을 구분하는 기준에서 벗어난 사람)는 이 세상에의 선물이다...엘리엇은 존재 자체로 선물이다. 정말 사랑해."

엘리엇 페이지도 지난해 11월 엠마 포스터의 생일을 맞아 자신의 SNS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며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었다.

서로를 향해 애정을 드러냈던 것이 무색하게 이혼을 발표한 두 사람. 


'사랑'이라는 말은 친구로서의 우정이었던 모양이다.

작성자 정보

뉴스에이드

톡 쏘는 뉴스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