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포' 비솃, 특급 도우미 등극..류현진 경기 OPS 0.979 [인포그래픽]

조회수 2020. 8. 12. 22: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수비에서의 아쉬운 모습을 타석에서 만회했습니다. 토론토의 주전 유격수 보 비솃(22)이 류현진의 새로운 도우미로 등극할 기세입니다.


비솃은 8월 12일(한국시간) 미국 뉴욕주 버팔로의 세일런 필드에서 열린 마이애미 말린스와의 경기에 2번타자 유격수로 나서 4타수 1안타 1홈런 3타점으로 활약했습니다.


앞서 비솃은 3회초 수비 과정에서 땅볼을 처리하지 못해 한 차례 류현진을 위기에 몰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비솃은 0-1로 뒤진 6회말 무사 2, 3루의 찬스에서 역전 스리런 홈런을 때려내며 류현진에게 승리투수 요건을 안겨줬습니다. 카메라에 비친 류현진 역시 환한 미소로 비솃의 홈런을 반겼습니다.

비록 류현진이 승리를 따내지는 못했지만 비솃은 류현진의 등판마다 쏠쏠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비솃은 류현진이 등판한 네 경기에서 18타수 6안타 타율 0.333 OPS 0.979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득점도 4개, 타점은 3개를 올렸습니다. 이번 인포그래픽에서는 류현진 경기마다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비솃의 성적을 조명해봤습니다.

▶광고문의
mbcsportsplusnews@mbcplus.com


▶엠스플뉴스 APP 다운

안드로이드 : https://goo.gl/Rj73Ac

iOS : https://goo.gl/YwpqK2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