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직썰

개념 있는 여자 아이돌을 위한 7가지 행동 강령

귀엽지만 섹시하고 착하고 고분고분한 여자 아이돌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노력합시다!

32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대한민국 극한직업 중 최고 난도를 자랑한다는 ‘여자’ 아이돌. 행동 하나하나 조심하지 않으면 자신의 사진이 태워질 수도 있답니다★.

개념 있는 팬들이 나-쁜 아이돌을 혼내고 있어요!

현직 아이돌 여러분! 혹시 싸가지 없다는 소리를 들을까 봐 걱정된다구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자’ 아이돌 행동 강령! 딱 이것만 실천하면 반드시 대한민국의 최고의 여자 아이돌이 될 수 있거에요!




1. 핸드폰 케이스를 끼지 마세요.


‘여자들은 무엇이든 할 수 있다(GIRLS CAN DO ANYTHING)’와 같은 ‘자극적인’ 문구가 써진 핸드폰 케이스를 끼셨나요? 세상에나… 절대 안 됩니다. 팬들의 말이라면 넙죽 기어도 모자랄 판에 어디 건방지게 이상한 문구가 담긴 폰 케이스를 사용하나요? 변명은 그만두시죠. 그 문구가 특정 의류 브랜드의 대표 문구여도 그들은 신경 쓰지 않습니다. 팬들이 기분 나쁘다는데 자꾸 꼬박꼬박 말대꾸할 거예요? 엣-헴!

‘여자’ 아이돌답게 귀여운 척이나 하자구요!

2. 불법 촬영을 당해도 예민하게 굴지 마세요.


아이돌과 팬들이 가장 가깝게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 가끔은 팬들의 사랑이 지나칠 때도 있습니다. 이를테면 소형 카메라가 숨겨진 안경이나 볼펜과 같은 특수한 장비를 이용해서 소중한 시간을 몰래 남기겠다는 분도 계시죠. 몰래 촬영 당하는 게 기분 나쁠 땐 어떻게 해야 하냐고요? 예민하게 굴지 마세요. 그만큼 내가 인기가 많구나 생각하세요. 팬들 없으면 불법 촬영 당할 일이 없잖아요? ‘내가 귀여워서 그런가?’ 생각하고 활짝 웃으며 찍혀줍시다. 다 함께 김-치★.

팬들의 사랑을 이렇게 예민하게 받아들이면 절대 안 돼요.

3. 생명의 위협을 느껴도 의연하게 대처하세요.


가끔은 당신을 향한 주체할 수 없는 사랑을 과격하게 표현하는 팬도 있습니다. 열애설이 터졌을 때 ‘이 XX년, 죽여버린다’고 따라 다니며 소리를 지르거나 해외 활동에 집중하는 당신을 지나치게 그리워한 나머지 ‘공항에 도착하면 염산을 뿌려버리겠다’는 식으로 말이죠. 심지어 어떤 팬들은 물리적인 위협을 가하기도 하죠. 절대 당황하지 마세요. 당신은 팬들 때문에 먹고 사는 프로잖아요. 정산된 돈으로 치킨이나 사 먹고 잊죠, 뭐. ^^ (아참! 치킨은 먹으면 살쪄요!)

이것도 다 관심이에요, 모르겠어요?

4. 음란합성사진은 인기의 방증이라 생각하세요.


요즘엔 ‘금손’들이 어찌나 많은지 여러분의 얼굴을 음란 사진에 합성해 유포하는 팬들도 많지요. 민망하고 수치스럽나요? 에이~ 그렇게 생각하지 말아요. 알고 보면 그런 ‘금손’들도 당신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고 있는 거랍니다. 만인의 연인이 되는 것이 곧 당신의 의무라는 것을 항상 머릿속에 새겨두세요!

인기가 없으면 합성도 안 해요~

5. 추운 겨울에도 짧은 치마를 포기하지 마세요.


자고로 ‘여자’ 아이돌의 덕목은 영하 10도의 강추위에도 맨살에 짧은 치마를 입는 열정이랍니다. 물론, 그런 옷들은 격한 안무를 추기에 몹시 불편하죠. 하지만 팬들도 추운 아침부터 집에서 나와 아슬아슬한 각도를 잡기 위해 무대 맨 앞에서 카메라를 들이대고 있답니다. 그 팬들의 열정에 누가 되지 않도록 뜨거운 열정을 보여주도록 합시다!

얼마나 당신을 아끼면 맨 앞에서 이런 열정을 보이겠어요?

6. 악플러를 고소하지 마세요.


극성 악플러 때문에 고생이 많으시다고요? 인격모독, 패드립은 물론, 성희롱까지 다 이해해야 하냐고요? 말해 뭐하겠어요. 팬들이 다 관심이 있어 그런 것 아니겠어요? 당신에 대한 관심을 언제나 감사히 여기세요. 잠깐, 아이돌도 악플을 보면 상처를 받는다고요? 너무 불쾌하네요. 지금 팬들의 기분보다 당신의 기분이 더 중요하다는 말인가요? 말대꾸하지 말고 예쁘고 귀여운 사진이나 매일같이 올리세요.

이 모든 것이 사랑과 관심이니까 무조건 참도록 합시다. 알겠죠?

7. 책을 읽지 마세요.


팬들은 언제나 당신이 방긋방긋 웃는 모습만 보고 싶어한답니다. 만약 당신이 사회적으로 민감한 이슈에 대해 코멘트를 보태기라도 한다면 팬들은 극심한 불쾌감을 느낄 수도 있어요. 특히, <82년생 김지영>은 조심하세요. 여성이라면 보편적으로 느껴 봤을 문제를 다루는, 심지어 많은 사람이 읽고 공감한 베스트셀러이지만 그게 다 무슨 소용인가요? 팬들이 싫다면 읽지 말아야 하는 게 상식 아닌가요?

아이돌이라면 좀 개념 있게 행동하자. 응?

지금까지 개념 있는 ‘여자’ 아이돌을 위한 7가지 행동 강령을 알아보았어요. 네? ‘여자’ 아이돌에게만 너무 많은 것을 요구하는 게 아니냐고요? 저런, 피해 망상이 심하시군요. 팬들의 사랑으로 먹고사는 분들이 그렇게 말하면 안 되죠. 그냥 운명이라고 생각하세요★.


참, 요즘은 ‘페미니즘’과 엮이면 장사 안 되는 거 알죠? 제발 다른 데 관심 끄고 일에 집중하세요. 귀엽지만 섹시하고 착하고 고분고분한 여자 아이돌이 될 수 있도록 오늘도 노력합시다!


작성자 정보

직썰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