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유끼만듦

수영, 발리 분위기 여신! 가을 화보서 시크한 매력 발산

소녀시대 수영, 그라치아 매거진 화보서 ‘분위기 여신’ 등극! ‘여자도 반할 미모

5,26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소녀시대 수영이 가을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


최근 그라치아 매거진은 소녀시대 수영과 함께한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발리의 노을 진 시내와 바다를 배경으로 수영의 고혹적인 매력이 한껏 강조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수영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 위에 박시한 스타디움 자켓과 하이웨스트 팬츠를 착용해 시크한 올 화이트 룩을 연출했다. 특히 모던한 디자인에 레드 컬러의 모노그램이 돋보이는 로사케이(ROSA.K) 아미 모노그램 플랩 숄더를 착용해 미니멀한 스타일에 감각적인 포인트를 주었다.


또 다른 화보에서 수영은 트렌치코트와 함께 카멜 컬러의 카바스 모노그램 토트백을 매치해 분위기 있는 가을 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톤 다운된 옐로우 컬러의 참 장식과 웨빙 스트랩이 이번 화보에서 보여준 수영의 차분한 분위기에 멋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잘 어울렸다는 평이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수영 가을 여신이네”, “수영 가방 예쁘다”, “수영 정말 모델 같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영이 그라치아 화보에서 착용한 로사케이의 19 FW 제품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작성자 정보

유끼만듦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