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연애기간별로 추천하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다들 궁금하쥬?

조회수 2019. 2. 12. 16:3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발렌타인데이, 사랑하는 그를 위해 어떤 선물을 살지 고민중이라면! 필독!

해피 발렌타인데이 ! 

내 남친을 위한 특급선물!! 아직도 고민중이라구?!! 

아직 선물을 고민중인 분들을 위해 '연애기간'별 선물 추천을 하려구해!
출처: 레전드마술쇼,코디바,이케아,커버낫 공식 홈페이지
썸타는 단계라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티켓과 절대 빠질 수 없는 초콜릿, 그리고 그가 평소에 좋아하는 브랜드의 맨투맨 티셔츠나 그의 밤을 책임져 줄 무드등을 추천해! 그의 일상에 녹아들자구!
출처: 러쉬,포포케이스,존바바토스,제니멀 공식 홈페이지
100일된 커플이라면 슬슬 커플 아이템도 맞추고 둘의 사이가 더 가까워졌겠지? 이번에 세일 대란을 일으킨 러*에서 입욕제를 사거나 여자한테 인기 많은 향수로 유명한 존바바* 선물도 추천해! 아니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핸드폰 케이스나 모자도 추천하구!
출처: 디스커버리, 필립스, 보테가베네타, JBL 공식 홈페이지
1년 정도 된 커플이라면 그와 함께 여행을 갈 때 신을 수 있는 커플 운동화나 센스 있는 그의 아침을 책임져줄 전동 면도기, 그의 안전을 지켜주는 수호신 키링 그리고 여행을 가서 함께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 선물을 강추해!
출처: 몽블랑,나인어코드,휴고보스,유니페어 공식 홈페이지
3년정도 된 커플이라면 내 남자의 기를 팍팍 살려주는 데일리 아이템을 추천해. 카드지갑, 벨트, 선글라스 그리고 구두는 하나쯤 가지고 있어야 하는 기본템이기도 한데 이번 발렌타인데이때 하나 선물해주면 어떨까?

선물보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마음이 훨씬 더 중요하지만 그래도 내 남자의 취!향!저!격 하는 선물로 더욱 더 사랑이 깊어지자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