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스트릿 패피들이 알려주는 F/W 패션 아이템

조회수 2018. 10. 18. 18: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뉴욕&런던 패션 피플들은 뭐 입어?

2019 SS 서울패션위크가 시작됐어!


그런데 이미 벌써 지난달에는

뉴욕 런던 파리 등 패션의 도시들에서

패션위크가 진행된 사실

다들 알고 있겠지?


특히 패션 피플들의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입이 떡 벌어지는

그 현장은 많은 매거진에서 볼 수 있었어!

출처: VOGUE.UK
출처: VOGUE.UK

영국 <보그>에서 올린

런던 패션위크 스트릿패션만

맛보기로 봐도 멋지지 않어?


그래서 오늘은

뉴욕과 런던 패션위크 속

스트릿 패피들의 FW 가을 패션과

아이템을 가지고 왔어!


1. 애니멀 프린트
올 FW 시즌 핫 트렌드 키워드인 애니멀 프린트! 역시나 뉴욕&런던 패피들도 애니멀 프린트 아이템으로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어~ 호피 스커트로 여성스러운 가을 분위기를 자아낸 패피와 올블랙에 레오파드 가디건으로 시크룩을 선보인 모델을 볼 수 있었지!
이때 레오파드 패턴의 블라우스는 세련ㄴ미를 업 시킬 수 있는 아이템이니 이번 가을 시즌에 하나쯤 있으면 좋음! 의류가 좀 부담스럽다고 한다면 파이톤 패턴의 가방 스트랩이나 뮬과 같이 잡화류로 애니멀 프린트를 즐길 수 있으니 알아두면 좋겠지?!
핑크는 봄에만 입는다?! NO, NO! 가을 감성에 맞춰 핑크 컬러를 활용하면 감각적인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고! 가볍게 핑크 컬러를 스타일링하고 싶다면 런던 패션 피플과 같이 핑크 가방으로 적당히 포인트를 주는 건 어떨까? 조금 더 드레시함을 원한다면 가방과 함께 머플러나 슈즈와 같은 다른 아이템도 핑크로 맞춰주는 것도 방법!
패션 피플이 선택한 파인드카푸어 가방처럼 투톤 컬러로 배색된 아이템은 여러 스타일링에 매치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아! 또 핑크 하이넥 니트와 브레이슬릿은 사랑스러움을 살릴 수 있으니 가을, 겨울 데이트룩으로도 제격이겠지?!
3. 셋업 수트
패션위크에선 멋진 에디터들을 만나 볼 수 있는데 그들과 같이 프로페셔널하고 멋진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셋업 수트를 추천할게! 셋업 수트는 자켓과 슬랙스 세트로 구성된 만큼 따로 코디할 필요 없이 간편하게 스타일리시함을 연출할 수 있지~ 또한 모던한 무드로 세련됨까지 어필할 수 있는데 이때 런던&뉴욕 패피와 같이 셋업 수트와 가방의 컬러 톤을 비슷하게 매치하면 전체적인 룩에 안정감을 줄 수 있어!
셋업 수트는 체크 패턴 혹은 브라운 계열을 선택해봐~ 매년 가을 시즌에 항상 사랑받는 패턴과 컬러인 만큼 유행 타지 않고 오래도록 입을 수 있다는 것! 또 요즘 결혼식 시즌인 만큼 하객 패션으로도 안성맞춤!
4. 라이더 재킷
가을 필수 아우터 라이더 재킷! 단 하나만으로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인데~ 해외 패션위크 속 패피들은 시크한 라이더 재킷과 원피스로 페미닌한 스타일을 연출했어! 라이더 재킷으로 여성미를 살리고 싶다면 원피스나 치마를 입어봐~
보통 라이더 재킷은 블랙 레더가 매치하기 쉬워서 인기가 많지! 그만킄ㅁ 구비해둔다면 가을은 물론이고 겨울에도 코트 안에 레이어드할 수 있어 활용도가 좋은 아이템이야~ 블랙이 지루할 땐 컬러감이 있는 라이더 재킷을 선택한다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휘할 수 있어!
5. 버킷백
통통 튀는 쉐입의 버킷백은 이번 패션위크에서 자주 보이더라구! 아마 올 하반기 트렌드 백이 아닌가 싶어! 롱 원피스와 트렌치코트로 선보인 분위기 있는 스타일에는 물론 스웻셔츠와 데님의 편안한 캐주얼룩에도 버킷백 하나면 패셔너블함을 더할 수 있으니 참고하면 좋겠다!
버킷백은 여러 종류의 스트랩을 활용 가능한 가방을 고르느 것이 좋은데, 한 개의 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 특히 파인드카푸어 핑고백은 핸드 스트랩과 숄더 스트랩 두 가지로 다채로운 연출을 할 수 있어. 또 숄더 스트랩도 투톤, 파인톤 패턴, 펄 장식 등 디자인도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으니 버킷백을 원한다면 완전 강추할게!
6. 유니크 선글라스
패션의 완성은 선글라스 아니겠어? 특히나 드레시하고 휘황찬란하게 패션위크에서 돋보이고 싶다면 유니크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착용해봐~ 선글라스를 쓰는 순간 카리스마 뿜뿜! 바로 시선 강탈할 수 있지
유니크한 선글라스로 쉐입이 독특하거나 볼드 한 장식이 가미된 선그라스는 어때? 올해 트렌드 선글라스인 사이파이 선글라스도 눈여겨봐! 이외에도 미니 사이즈의 캣츠 아이 선글라스느 키치한 느낌을 줄 수 있지! 틴트 선글라스는 핑크, 보라, 붉은 계열의 렌즈가 개성 넘치니 기억해둬!

자~ 지금까지 뉴욕과 런던 패션위크 속

패션 피플들의 FW 패션과 함께

그들이 선택한 잇템을 소개했어!


우리도 참고해서 해외 패피 못지않은

멋진 스타일 올 하반기에도

선보이자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