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꼼딱마! 가을와도 거뜬한 내 피부 경찰템

조회수 2018. 8. 24. 10: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피부가뭄 사전 방지!!!! 내 피부에 보습꿀을 발라줘!
이제 열대야 끝!
하지만 제일 걱정되는 건
찬바람 불면 건조해지는 내 피부..
그래서 준비했다,
수분 보습 아이템 추천!!!!!
출처: SBS Plus <스타그램> 방송 캡처
동안미녀 하지원의 명언, '1분 1초 건조함을 허락하면 안돼요!!' 초크초크한 피부를 위해 수분 보습 꿀템을 살펴보자궁!
출처: 한율 홈페이지/빌리프 홈페이지
쫙쫙 갈라지는 환절기에 제일 중요한 첫 번째 스텝은 바로 스킨&로션이야!
특히 점도 있는 스킨으로 스킨 결을 가볍게 정리해 주고 가볍게 스며드는 수분 크림으로 피부를 진정시켜주면 핵 꿀 피부 완성!
출처: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달팡 홈페이지
다음은 로드샵 제품이라고 무시하지 마라!
크림에 금이 들어있어 더 좋은 건진 몰라도 내 피부에 금길 깐 느낌의 워터리 크림~
2018 뷰티 어워드에서 수상도 한 제품이라고!

그리고 산뜻한 타임의 페이스 오일 한 방울로 마무리한다면 속 당김 없이 하루 종일 촉촉해:)
출처: 왓슨스 홈페이지/올리브영 홈페이지
유난히 건조한 날은 만능 보습제인 바셀린이 듬뿍 함유된 바셀린 팩으로 끈적임 없는 하루 마무리를 추천해!

그리고 대만이나 홍콩 여행 가면 꼭 사 오는 진주팩은 팩 안에도 에센스가 듬뿍 들어있어 목, 팔 어디든 바를 수 있다구~
출처: 네이처리퍼블릭 홈페이지/모로칸 홈페이지
푸석푸석 갈라지는 머리카락 역시 보습이 필요한데, 샴푸하고 나서 바를 수 있는 헤어팩을 사용해봐! 가성비 대박!!! 3개씩 쟁여둬야 한다고!!!

그리고 드라이기로 말리기 전, 젖은 상태에서 모로칸 오일 2방울이면 저녁까지 윤기 있는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어!
출처: 그라함스 홈페이지/에바비바 홈페이지
천연성분이 함유된 라즈베리 향 립밤은 남녀노소 사용할 수 있고 임산부도 사용할 수 있어! 착하다 착해!

이영자 립밤으로 유명한 대용량 립밤은 휴대하기 좋고 한 번의 터치로도 촉촉한 입술을 가질 수 있다고 해!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이 정도면 찬 바람 쌩쌩 불어도 머릿결부터 피부, 입술 각질까지 완벽하게 케어할 수 있겠지?
이번 겨울도 어마 무시하게 춥다고 하니까 다들 준비 잘 하길 바라 :) 그럼 안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