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나는 스타들의 인싸템은 무엇?

조회수 2019. 8. 9. 19:5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네온티부터 넥케이스까지 이것만 있음 인싸등극!

셀럽들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따라 사고 싶은게 너무 많아~


어쩜 그렇게 매력적인

아이템들을 잘 골라내는건지~ 

그 안목이 너무 부러워!!


그럼 사복패션 속 

화제가 된 아이템을 소개 해줄게~!

효민&송해나 PICK #네온티셔츠

올 여름을 형광 빛으로 물들인 네온티셔츠는 여전히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지~  스타들 역시 네온을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줬는데 특히! 효민과 송해나의 아이템이 눈에 들어왔어! 


효민은 역시 패셔니스타 답게 네온컬러를 이용해 머리부터 발끝까지 눈을 뗄수없는 과감한 스타일링을 보여줬어!  


그에반해 모델 송해나는 좀 더 심플하게 블랙 바이크쇼츠와 매치 하여 핑크 네온컬러 티셔츠로 포인트를 주었어~ 올여름이 가기전에 네온 티셔츠 하나로 패셔너블한 스타일링 꼭 완성해보자! 

아이린&차정원 PICK #마이크로백

다들 마이크로백 이라고 들어봤지? 마치 인형들이 들고 다닐것만 같은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의 초소형!! 가방이야~ 너무 작은 사이즈에 처음에는 다들 갸우뚱 하다가 자꾸 갖고 싶게 만드는 묘한 아이템이야~ 


자크뮈스는 마이크로백을 처음으로 열풍시키게 한 브랜드로 이미 해외에서는 이 가방 때문에 난리가 났다지? 세계적인 모델 아이린도 이 아이템을 센스있게 데일리룩에 맞게 코디했어~  


탐나는 아이템을 가득 소유한 차정원을 빼놓을순 없지! 차정원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아이템은 하나같이 다 갖고싶지 않니? 초미니 사이즈의 가방을 더블로 연출해서 유니크하면서도 귀여운 무드를 자아냈어! 

이주연&리사 PICK #초커목걸이

초커의 유행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 다만 주연,리사가 착용한 초커 처럼 좀 더 얇고 다양한 소재로 부담스럽지 않게 코디하기가 더 수월해졌다는거~!


요즘 미모 열일중인 주연이 선택한 아이템은 적당한 두께감의 실버 초커야~ 이어링 역시 실버로 통일해 깔끔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어~ 


다음은 초커홀릭 리사! 무대뿐만아니라 사복패션에서도 자주 등장하지~ 특히 이 진주로 디자인된 초커는 목에 착 달라붙어 아름다운 목선미를 자랑하기 딱 좋아~ 러블리한 펀칭 원피스와 함께 코디하니 너무 찰떡이지? 

공효진 PICK #핸드폰넥케이스
출처: @rovvxhyo

레트로 열풍이 불고있는만큼 핸드폰 목걸이가 등장 하기 시작했어! 이제는 스마트폰 없는 삶은 상상도 안될정도로 항상 옆에 끼고 살지만 들고다니기가 은근 귀찮잖아~ 게다가 누구나 한번쯤은 핸드폰을 잃어버린 경험이 있겠지? 이때 스타일리시하고 가벼운 넥케이스 하나면 불편함을 해결해줄거야~


예전에는 목에 걸었다면 지금은 공효진 처럼 어깨에 매서 크로스백 같은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어! 늘 한발 앞서나가는 공효진의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아이템 선택이야! 특히 공효진이 선택한 바이올렛 컬러는 심플한 룩에 포인트로 매치하기 좋을 것 같다는 것! 완전 인싸템인듯!


지금까지 탐나는 스타들의

아이템에 대해 알아봤어~!


흔하지 않아서 더욱 끌리는 

매력적인 아이템을 선택한 스타들의

안목은 역시 대단한거같아!


스타일링을 업그레이드 시켜 줄 

아이템들이니까 참고보자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