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파티룩을 빛내줄 블링블링 악세사리 추천!

조회수 2018. 12. 14. 16:11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연말에 항상 고민되는 것

바로 연말모임룩!


잘 차려 입어도

뭔가 부족하다는 느낌이 든다면?

바로 악세서리에 주목해야 할 때!


지루한 겨울코디에

센스를 불어넣어줄 잇 아이템~!

지금부터 추천해줄게.

그럼 START!


1. 메쉬 시계

우아한 룩에 어울리는 악세사리를 찾는다면 클래식한 디자인의 시계를 추천할게~ 


특히 고급스러움을 살리고 싶다면 메쉬 스트랩의 시계를 착용해보자!스타일링에 마무리로 포인트를 주어 단아하고 우아한 연말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이야.


이때 스타일링에 맞춰 다이얼 컬러를 고르는 것도 센스 있는 코디 방법인데,전체적으로 어두운 컬러라면 화이트 다이얼을!밝은 톤이라면 블랙 다이얼을 선택해봐!

2. 브레이슬릿

팔찌 하나로 선미처럼 여리여리한 분위기를 살리고 싶다면 심플한 디자인의 브레이슬릿을 추천해! 


링모양의 브레이슬릿이 팔목을 감싸주어 팔목이 얇아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어~


다니엘웰링턴에서는 골드빛과 어울리는 다양한 컬러의 브레이스릿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서 그 날의 아웃핏에 따라 골라서 착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봐!

각각 심플한 디자인의 시계와 브레이슬릿을 레이어드 하는 것도 꿀팁! 다니엘웰링턴의 시계와 브리에슬릿 제품들은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어떠한 조합이든 잘 어우러지는 매력이 있지~


연말 기간 동안 시계와 브레이슬릿을 함께 구매하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모든 제품 구매시 레드 리본 박스를 증정한다고 하니 혹시 연말 모임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공식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보자!

출처: 인사이트, Cartier
3. 볼드 이어링

화려한 연말모임룩에 딱!하나 포인트를 준다면 바로 볼드 이어링이 답이야. 


요즘 볼드 이어링은 샹들리에 이어링, 드롭 이어링등 다양한 디자인의 아이템이 핫한 사랑을 받고있어!


볼드 이어링 중에서는 윤아처럼 업스타일의 헤어와 드레스룩에 잘 어울리는 럭셔리한 볼드 이어링도 있고 반대로 긴 머리와 함께 어우러지는 실루엣이 매력적인 드롭 이어링도 있으니 블링블링한 매력의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볼드 이어링에 주목해 보는 것을 추천할게!

출처: 국제신문, LOSEEDOR
4. 레이어링 반지

영롱한 반지들을 하나만 착용하기엔 너무 아깝잖아! 다양한 디자인의 반지는 조화롭게 레이어드 할 때 더 빛나는 법이야. 


김유정처럼 컬러 큐빅이 돋보이는 반지로 레이어드를 하는 것도 매력있는 스타일링이 될 수 있어!


팔목 만큼이나 누군가에데 대놓고 자랑하기 좋은 손가락만큼은 스타일리쉬한 레이어링으로 연말 모임 패.피가 되어 보자구~

출처: 뉴스엔, TIFFANY&CO.
5. 펜던트 목걸이

최근 목걸이의 트렌드는 바로 빅 사이즈의 펜던트 목걸이 할 수 있지! 


평소보다 특별하고 싶은 연말모임룩인 만큼 겨울아이템들 사이에서 세련됨이 돋보이도록 연출하기에 좋아! 특히 폴라 니트 위로 착용하여 자칫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도 좋은 아이템이야!


반짝이는 것들은 크면 클수록 좋으니까...(욕심)♥올 겨울은 펜던트 목걸이로 세련된 연말모임룩을 완성해보자!


오늘은 끼룩이가

연말모임룩을 빛내줄

블링블링한 악세사리 아이템을 추천해봤어!


다들 연말모임룩에서

2% 부족함을 느낀다면

영롱한 아이템 스타일링으로

연말 모임의 주인공이 되어보자!


그럼 안녕~!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