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장각! 셀럽들의 여름 패션 아이템

조회수 2018. 7. 26. 14:1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름 코디가 고민이라고? 셀럽들의 여름 패션 아이템을 참고해봐!

이제 완연한 여름!

아직도 여름 코디가 고민이라고?

그렇다면 셀럽들의 여름 패션을 참고해봐~


셀럽들이 선택한 여름 아이템 하나만 있다면

여름 코디는 물론 바캉스 패션도 걱정 끄읕!

첫 번째, 옷 잘 입는 언니 선미와 차정원의 여름 패션 아이템은 바로 다니엘 웰링턴 손목시계와 커프! 같은 컬러의 시계와 커프를 레이어드해 심플한 여름 코디에 센스 있는 포인트를 줄 수 있어. 여성스러움을 원한다면 선미처럼 로즈 골드 컬러를, 세련되고 시원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을 땐 차정원처럼 실버 컬러를 선택해봐!
두 번째, 여성들의 워너비 제시카와 기은세가 픽한 아이템은 바로 파마나 햇! 휴양지에서는 파마나 햇이 필수 아니겠어? 일상 룩에서도 파마나 햇을 매치하면 노멀했던 스타일도 세련된 스타일로 업그레이드! 패셔너블한 패션 감각을 뽐낼 수 있어.
세 번째, 김소현과 김세정은 국민 여동생 타이틀에 어울리게 피케 원피스를 선택했어.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의 피케 원피스는 10대와 여대생들이 참고하면 참 좋을 아이템이지! 특히나 피케 원피스 하나만 입으면 되니까 위아래로 코디할 걱정도 전혀 없다는 것이 장점ㅎㅎ
마지막, 지금도~ 소녀시대! 서현과 윤아는 트렌드세터답게 요즘 핫한 아이템인 PVC백을 착용했네! 속이 훤히 비치는 PVC백은 시원해 보여서 여름 패션 아이템으로 아주 제격이지~ 또한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올여름 데일리백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자 지금까지 셀럽들의 여름 패션에서
눈에 띈 픽 아이템 소개해봤어~
그럼 우리도 그녀들의 센스를 이어받아서
올여름 패셔니스타로 거듭나보자구!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