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유끼만듦

명품 티셔츠 구경이나 해보자

요즘 핫한 명품 브랜드 티셔츠! 사지는 못해도 구경이나 해보자

9,89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최근 명품 브랜드에선 로고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명품을 노골적으로 자랑하는 것 아니냐라는 비판의 소리도 있지만 그래도 한 편에선 하나의 트렌드로 인정하고 있는 중! 

그중에서도 로고가 박힌 티셔츠는 모든 이가 하나쯤 갖고 싶은 아이템이 아닐까? 구매하지는 못하더라도 구경이라도 한 번 해보자는 마음으로 브랜드별 로고 티셔츠를 모아봤다.

출처GUCCI

명품 티셔츠 하면 단연 먼저 떠오르는 구찌! 2018 SS 컬렉션 티셔츠는 보다 재치 넘치는 감성을 담은 디자인을 만나 볼 수 있다. 

버버리는 당연히 티셔츠에도 브랜드의 시그니처 패턴을 반영했을 것 같았으나 의외로 깔끔한 로고 플레이를 선택했다. 물론, 버버리 패턴의 티셔츠도 출시했다. 이외에도 대담한 그래피티 프린트의 티셔츠도 있다. 

이번 시즌 대세 고프코어 트렌드의 중심이었던 발렌시아가! 늘 그래왔던 것처럼 특별하진 않아도 발렌시아가만의 멋을 티셔츠에 녹여냈다.

이번 시즌 'F' 패턴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장식해 전 세계 매진을 기록한 펜디! 티셔츠는 멀티 컬러의 'F' 패턴을 입혔다. 또한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야자수와 플라밍고 프린트의 티셔츠도 이번 시즌에서 눈여겨보면 좋을 듯 싶다.

2018 봄/여름 발망블랙&화이트가 변주로 로고 티셔츠에서도 블랙&화이트를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발망은 웨어러블하지만 여전히 과장된 스타일로 로고 티셔츠에 반짝이는 요소를 더했다. 

동양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겐조! 이번 시즌에도 큼지막한 겐조 로고와 호랑이가 프린트된 티셔츠가 인기를 끌 예정이다. 

작성자 정보

유끼만듦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