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옐로픽

요즘 류준열이 푹 빠졌다는 그것

Sponsored by 엔구

138,5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초등학교 때부터 꾸준히 해왔던 영어이건만

어째서 외국인만 만나면

말이 안 나오는 건지…

회화 강의도 들어봤지만,

능숙한 프리 토킹의 길은 멀고도 험하다.

하지만, 이런 나와는 다르게

바빠서 공부할 시간도 없어 보이는 류준열은

완전 능숙하게 외국인들이랑 대화하고…

대체 류준열이랑 내 차이가 뭐냐고! (부들부들)

원래 교대 진학을 생각할 정도로

공부를 잘하긴 했다지만,

회화까지 잘하다니 완전 사기캐…

도대체 따로 혼자 뭘 하는 건지

류준열의 하루를 따라 다녀 봐야겠음!

아침부터 노트북을 켜네.

뭐하려고 그러는 거지…?

아침부터 모니터 속

이 외국인은 누구? 친구인가?

난 벌써 현기증 각인데 류준열은

넘나 스윗하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감!

ㅅ..스..시가 한국..음식..음..

하하 천천히 알려주면 되니까…


다음날에도 변함없는 그의 모습…☆

이 친구 참.. 또 이러네...

본인이 직접 축구하는 걸 좋아하면

팀은 잘 모를 수도 있지...


아침부터 외국인이랑 친구처럼

농담을 주고받으며 수다를 떨었는데도

스케줄 중에도 대화가 끊이질 않음!

웜훠! 저 외국인 능력자였어!!!

여자친구 미모 보소.

내가 류준열이었어도

저런 표정이었을 듯;;

스케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류준열!

 갑자기 사랑 고백을?

(이러시면 오예입니다…♥)

연기 연습하는 건가?

녹는다 녹아/ㅅ/

류준열이 저런 눈빛과 목소리로

저 대사를 한다면 누구라도

진짜 고백이길 바랄 듯.♥

오 이번엔 발음 연습!

한국 음식이나 축구팀은

잘 모르는 살짝 어리숙한 친구지만,

발음은 역시 본토 발음이라 캬아~bb

베프가 우리만 쓰는 줄임말이었어!!!

진지하게 발음해주는 게

참 착한데 왜 이렇게 웃음이 날까. (푸흡)

▶류준열을 당황하게 한 외국인 친구들의 대답은?

대체 엔구 화상영어가 뭐길래

이렇게까지 류준열이

푹 빠져서 하고 있는지,

엔구에 대해서도 알아봤음!!!!

(스토커 아님, 오해ㄴㄴ)

엔구 화상영어를 이용하면

학원을 다니기엔 너무 바쁜 직장인부터

학생까지 늦은 밤, 이른 아침,

시간 상관없이 언제 어디서나 화상으로

프리 토킹이 가능하다고 함!

(휴...이제는 바쁘다는 핑계도 안 되겠군...쳇)

1:1로 진행되는 수업이라 눈치 보지 않고

내 수준에 맞춰서 쉽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음!bb

튜터와 진짜 친구처럼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어 

나처럼 영어의 'ㅇ'만 나와도

말이 아니라 땀부터 나오는 사람들도

편하게 할 수 있다고!

게다가, 전 세계 60개국, 

6,000명의 선생님

내가 원하는 선생님을 직접 고를 수 있음.

사심 100% 반영해서 나는 잘 생긴 쌤을...♥

흠흠 무튼! 나에게 딱 맞는

영어 회화를 배울 수 있어서

영어 실력도 금세 늘 수 있다!

세상이 요지경이라 좀 믿기 힘들었는데

후기 보고 갈대같은 나란 닝겐...

바로 마음이 흔들림.♥

영어 회화는 무조건 어렵고 복잡하다고 

생각했는데 엔구로 하면 친구랑 대화하듯

편하고 쉽게 시작할 수 있을 듯.

진짜 핵이득인 건 지금 바로 시작하면

첫 달 할인받고 더 저렴하게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다는 거!

이 정도면 더 이상 고민하는 건 시간 낭비

류준열이 푹 빠진 엔구 화상영어.

영알못인 나도 푹 빠져버릴 듯!

지금 바로 무료 체험하고

첫 달 할인까지 ㄱㄱ!!

작성자 정보

옐로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