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옐로픽

이번 신상도 곱디곱구나♥ '12월 이달의 신상' 소식!

매월 쏟아지는 뷰티 신상들 속에서 에디터의 마음을 훔친 신상은 무엇?

2,5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매월 쏟아지는 뷰티 신상들 속에서

에디터의 마음을 훔친 신상은 무엇?

이번에도 어김없이 이달의 신상

소식을 들고 찾아왔어요.

12월 신상 제품은 무엇이 있을지

지금부터 살펴볼게요.

먼저 기초 신상부터

소개해드릴게요.

무려 2주 만에 쫀쫀한 탄력 피부를 완성시켜준다는 탄력 앰플 세트예요. 히알루론산을 그대로 동결 건조한 100% 히알루론 큐브를 콜라겐샷 앰플과 함께 섞어 사용하면 탄력 시너지는 더욱 UP! 피부에 콜라겐과 아미노산, 코엔자임 Q10을 채워 탄성복원력과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줘요. 앰플에 큐브를 섞어 사용했을 때 느껴지는 찐득하면서도 쫀쫀한 제형이 인상적이었어요.

각종 유해 화학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고보습 윤광크림이에요. 건강한 피부에서 느껴지는 자연스러운 피부 윤광을 표현하고 싶다면 끈적임 없이 은은한 광채만 남기는 멜팅 글로우 카밍 크림을 사용해보세요. 체온과 맞닿으면 사르르 녹아들 듯 피부에 고보습막을 입혀 피부 수분 손실을 방지해준답니다.

풍부한 수분감의 투명한 유기농 로즈 워터와 보습 케어에 뛰어난 핑크빛의 로즈 에센셜 오일의 이층상이 매력적인 트리트먼트 토너예요.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의 우아한 천연향이 주는 향기는 덤. 토너를 흔들어 수분층과 에멀전층을 블렌딩 후, 피부에 두드리듯 흡수시키면 촉촉한 보습감과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요.

120년 전통 정관장의 역사와 가치를 담은 동인비와 자유롭고 독창적인 한복 디자이너 차이킴의 특별한 만남이 빚어낸 한정판 에디션! 고농축 홍삼 성분의 집중 탄력 케어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에센스 '진 에센스'와 동인비의 헤리티지를 디자인한 실크 스카프로 구성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고 해요. 특별한 만남이 가득한 연말, 연시 선물로도 딱일 것 같지 않나요?

늘 우리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색조 제품도 놓칠 수 없겠죠?

블러 효과를 준 듯 뽀샤시하고 생기 있는 치크를 연출해주는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의 블러쉬예요. 흰빛이 도는 은은한 핑크 컬러가 노란기를 부드럽게 중화시켜주어 더욱 화사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수 있답니다. 이번 에디션은 아시아 여성에게 최적화된 컬러감으로 단독 출시된 스페셜 제품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에센스 팩트가 주는 가득한 수분감과 촉촉한 마무리감은 정말 좋지만, 지속적인 사용 시 크랙이 생기고 수분이 증발해 불편했던 적은 없으신가요? 이번에 달바에서 출시된 에센스 커버 팩트는 그라인딩형을 택해 제품 바닥이 보일 때까지 제형 변형 없이 사용 가능한 팩트로 출시되었어요. 달바의 스테디 셀러인 미스트 세럼 한병의 고유한 성분이 담겼다고 하니 보습력 또한 말할 것도 없겠죠?

뉴트럴한 컬러감, 오팔 테라조 글리터의 조합이 감각적인 섀도우 팔레트예요. 1호 컬러는 뉴트럴 브라운, 2호 컬러는 뮤트 그레이와 핑크 계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너무 붉지도, 노랗지도 않은 컬러 구성으로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함께 구성된 오팔 큐빅의 테라조 글리터의 영롱하고 오묘한 반짝임까지 더해주면 연말 메이크업은 문제없겠어요.

수채화 물감이 물든 듯 은은한 컬러감의 블러셔는 어떠신가요? 이번에 출시된 에이지 투웨니스의 리퀴드 블러셔는 수분감을 잔뜩 머금은 듯 투명하게 물든 양 볼을 만들어주는 일명 '꽃잎 블러셔'예요. 매끈하고 글로시한 발림성이지만 끈적임 없이 균일하게 도포되어 오래도록 선명하고 또렷한 색감을 연출해줘요.

12월에도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패키지의 바디 제품이 출시되었어요.

늘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 탬버린즈. 12월 역시 사심 가득 담아 추천해드리고 싶은 누드에이치앤드크림이에요. 기존 동일 제품에서 사이즈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되었는데요. 이렇게 예쁜 패키지로 재탄생되어 나타나기 있나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인 감각적 패키지로 집들이 선물, 결혼 선물 등으로 딱일 것 같아요. 그윽하게 맴도는 우디향으로 모두의 취향을 저격한 선물이 될 거예요. 

파우더리 플로럴 향기가 매력적인 '플라워바이겐조 오 드 퍼퓸' 제품을 미스트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어요. 헤어와 바디 미스트 겸용 제품으로 단독으로 사용해도 좋고, 오 드 퍼퓸과 함께 사용해 더 풍부하게 연출해도 좋아요. 왠지 무겁고 강한 향보다는 은은하게 퍼지는 가벼운 향기 정도만 남기고 싶은 날 사용해보세요.

12월 신상 소식! 어떠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12월 신상 제품들과 함께

남은 한해도 잘 마무리 하시고

따뜻한 연말 되세요♥

작성자 정보

옐로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