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옐로픽

홈 에스테틱 OPEN! 에디터 스페셜 관리템♥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스페셜 관리템!

1,7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여러분은 자신만의

스페셜 케어템이 있으신가요?

에디터는 중요한 날을 앞두거나

피부가 생기를 잃고 푸석해 보일 때

뷰티 디바이스, 고농축 앰플 등을 꺼내

평소와는 다른 특별한 관리를 해주곤 하는데요.

에스테틱 못지않은 효과로

단 기간 내 피부를 회복할 수 있어

자주 애용하는 편이에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피부 고민별로 특별하게 관리할 수 있는

스페셜 관리템을 소개해드려요.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로

좀 더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 가능한

스페셜 관리템을 참고해

피부에 생기를 더해보세요.

사용 직전 섞어 신선하게 사용하는 동결건조 앰플이에요. 리페어 파우더 뚜껑을 열어 세럼을 가장 위 점선까지 넣어준 후 마구 흔들어주면 신선한 앰플 완성! 무려 89개의 어린 단백질이 포함되어 무더운 여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주기에도 딱이에요. 이틀 동안 한 병을 사용하는 형태로 산뜻한 사용감에 흡수가 빠르고 자극이 없어 민감성 피부에도 문제가 없답니다. 사용 후엔 광채를 한 겹 덧 입힌 듯 차르르 떨어지는 물광 피부가 아주 매력적! 에디터는 무엇보다 신선한 앰플 형태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꾸준히 사용하면 2주 후부터 효과가 보이는 제품이에요. 사용 후 베이스 제품을 덧발라도 뭉침이 없을 만큼 사용감이 산뜻하고 흡수가 빠른 편이며, 색소침착과 트러블 흔적 등에 꾸준히 사용해주면 효과가 최고랍니다. 한번 사용해보면 왜 진작에 알게 됐나 할 정도로 제품력이 상당해요. 에디터는 근래 가장 큰 고민인 눈 밑 다크서클에 꾸준히 사용 중인데요. 쿨링감에 수분감까지 느껴져서 눈 밑 사용 시 피로감을 덜기에도 아주 좋았어요.

제형을 덜어 롤링해주면 옐로우 수딩젤이 화이트 크림으로 변하면서 은은한 히팅감이 올라와요. 꿀과 프로폴리스,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해주는데 아주 탁월! 에디터는 주말을 활용해 저녁시간에 얼굴과 목 케어를 이 제품으로 해주고 있는데요. 사용 후 피부 톤과 피부 결이 개선되는 것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마무리감이 보송하고 부드러워 계속해서 찾게 되는 제품. 내장된 스페츌러가 자석 형태라 독특하면서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요.

고농축 비타민의 신선함과 최상의 효능을 느낄 수 있는 크리니크 제품이에요. 상단의 호일을 벗겨준 후 버튼을 눌러 약 15초간 흔들어주면 비타민 파우더와 농축액이 믹스되어 활성화되는 형태랍니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싱싱 비타민 앰플'과 '탱탱 비타민 앰플'을 사용해주면 밝고 균일한 피부 톤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줄 수 있어요. 독특한 패키지에, 직접 앰플을 제조해 신선하게 사용하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

쓰여진 숫자를 순서대로 일주일씩 사용해주면 되는 형태예요. 버튼을 누르면 산화방지제 아이디비논이 흘러나오는데, 이때 흔들어 섞어준 후 사용해주면 된답니다. 사용 시 죽은 세포 각질을 부드럽게 벗겨내주어 자연 세포 재생을 증진시켜 준다고 하는데요. 자극 없이 각질을 케어해 생기 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수 있는 제품이에요. 1번에서 4번까지 점점 농도가 높은 PHA가 들어있으니 꼭 순서대로 사용해주세요.

이것은 헬맷이 아닌 보미라이 마스크! 피부세포 속 수분을 흔들어 보습력을 강화해주고, 진피 치밀도와 탄력을 개선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해요. 여기에 피부 톤 개선, 모공 수축, 진정 등의 효과까지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에스테틱 관리 못지않은 피부 관리를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답니다. 에디터는 홍조 피부를 가진 구매자의 후기를 보고 사용하게 보게 되었는데요. 홍조 피부로 인한 탄력, 수분 저하 등의 각종 고민들도 함께 덜어낼 수 있어 꾸준히 사용해주고 있어요. 무엇보다 사용 시 빛이 눈에 보이지 않아 눈부심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눈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로. 핸디형 사이즈라 휴대하기에도 간편해요. 이젠 프락셔널 레이저 기술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해볼 수 있게 되었네요! 복잡한 절차 없이 피부에 대고 부드럽게 움직이며 사용해주면 끝! 매일 한쪽 눈에 1분씩 총 2분 동안 사용해주면 되고, 한 번에 8주 동안 매일 관리해주세요. 8주를 채웠을 땐 사용을 멈추고 휴식기를 가지는 것을 명심해주세요.

유기농 알로에 베라 젤 제품이에요. 탱글탱글한 제형으로 문질러 사용해주면 청량한 사용감과 동시에 톡톡 터지는 수분감을 느낄 수 있어요. 에디터는 민감성 홍조 피부를 가지고 있어, 외부 자극이 있거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했을 때, 진정을 위해 이 제품을 함께 꼭 사용해주고 있어요. 사용 후에는 피부 열감은 물론 붉은기가 진정되고 피부 결과 톤이 한층 정리되는 것을 즉각적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에디터처럼 홍조 피부 열감과 디바이스 사용 후 진정을 위해 사용해 줘도 좋고, 왁싱 이후 진정 케어용이나 알로에 젤 팩 등으로 사용해도 좋아요. 활용도가 높은 제품으로 진정이 필요한 어느 곳이든 사용해주세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에스테틱 못지 않은 효과로

좀 더 간편하게 집에서 관리 가능한

스페셜 관리템을 소개해드렸어요.

앞서 소개해드린 스페셜 관리템을 참고해

더 건강하고 생기넘치는 피부로 가꿔보세요.

작성자 정보

옐로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