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옐로픽

뜨거운 여름 클렌징 어떻게 하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클렌징 루틴 소개해★

1,273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어제오늘 곳곳에 폭염주의보가 내리고 최고 기온이 30도를 넘나드는 그 이름도 뜨거운 여름이 시작됐어요. 이제 곧 습도까지 높아져 찌는 듯한 무더위가 찾아오면 어떻게 견뎌낼지 막막한 마음에 긴 소매 옷 들을 정리한 후 짧고 얇은 옷들을 꺼내 여름에 맞설 채비를 마쳤다면 다음 차례는 봄까지 감춰두었던 속살을 내보일 바디케어와 붉게 달아오르는 페이스 케어를 준비할 차례예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여름맞이 클렌징 루틴을 소개해드릴게요!

머릿결 관리의 시작은 건강한 두피죠. 왁스, 헤어스프레이 등 헤어 스타일링 제품을 자주 사용하게 되면 두피가 민감해질 수 있어요. 더불어 여름철 땀과 노폐물이 만나면 한 머리 두 냄새가 날 수도 있다는....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만큼이나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핵심은 바로 ‘클렌징’이에요. 여름에는 강렬해진 햇빛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와 워터프루프 제품 사용의 빈도가 높아지고 대기 중의 각종 오염물질과 피지가 섞여 평소보다 세안 효과가 더 떨어지기도 하죠. 그럼 지금부터 피부 타입별로 맞춤 클렌징 루틴 소개할게요!

지성피부는 피지 분비량이 많아서 쉽게 번들거리고, 끈적임이 많아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어 트러블을 일으킬 수 있어요. 때문에 피지는 잡아 주면서 모공 관리에 효과적인 클렌징 제품을 선택해야 해요.

민감성 피부는 자극이 심한 클렌징 루틴을 하게 되면 붉게 되거나 여드름이 나기 마련. 때문에 순한 제품으로 최대한 자극이 가지 않은 루틴을 선택하는 것이 관건!

얼굴과는 달리 피지선이 적어 쉽게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바디는 햇볕이 강한 여름철 갑자기 많은 양의 자외선에 노출되면 피부 속 유ㆍ수분 균형이 깨져 트러블이 생기기 쉬울 뿐 아니라 땀이 과다하게 분비돼 푸석푸석해지기 십상. 따라서 여름철 강렬한 햇볕에 손상되어 극도로 예민해진 바디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각별한 관리가 필요해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뜨거운 여름을 맞이하여 머리부터 말끝까지 클렌징 루틴을 소개해드렸어요♥ 계절이 바뀜에 따라 클렌징을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이셨던 분들은 참고하면 좋으실 것 같아요 :)

(제품 사용은 개인의 차가 있으니 꼭 구매하시기 전 테스트해보시는 것 잊지 마세요♥)

작성자 정보

옐로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