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옐로픽

[레알 후기] 반영구 눈썹 문신 궁금해서 에디터가 직접 해봄

90,22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눈썹 형태가 어떤가에 따라  그 사람의 이미지와 인상이 달라 보인다는 것은 이젠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 

오늘 옐로픽에서는 자연스러운 눈썹을 갖게 해준다는 반영구 눈썹 문신에 대해 알아보고 에디터가 직접 체험해보도록 할게요 :) 

(*에디터는 의료법상 합법화 되어있는 곳에서 시술했으니이 점 참고해주세요:))


에디터가 시술을 체험해 보기 전!!  눈썹 문신에 대해 조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아래 내용 필독♥)

(♥기법 종류는 피부과마다 다를 수 있으며  에디터는 시술 받은 곳의 정보로 작성했으니 참고해주세요!♥)

자! 지금까지 눈썹 문신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는데요.

‘요즘은 남자들도 많이 한데!’라는 저의 말에 호기심 반으로 넘어온 허밴이와 함께 체험해볼게요!

(*허밴이= 허스밴드 줄임말*)

우선 에디터와 허밴이의 쌩 눈썹이에요.  에디터 같은 경우는 숱은 그리 없는 편은 아닌데 모들이 가지런하지 않아 방향이 일정하지 않았어요. 반대로 허밴이 눈썹 같은 경우는 방향은 일정하나 눈썹 끝으로 갈수록 컬러가 일정하지 않고 눈썹 앞머리보다 끝으로 갈 수록 숱이 없었어요. 


도착하면 가장 먼저 하게 되는 상담! 원하는 모양과 컬러를 상담하는 시간이에요. 에디터 같은 경우는 화장 한 것 같은 느낌을 원해서 컬러로 된 그라데이션을 하고 싶었으나 그라데이션 같은 경우는 추후에 붉은색으로 변할 수 있다고 해서 추천해주시지는 않더라고요. 상담 끝에 에디터는 언니가 추천하는 엠보 스타일에 세미 아치형을 하기로 했고같이 온 허밴이는 엠보 스타일에 본연의 눈썹 모양을 살려 하기로 했어요!! (*남자분들은 딱히 아치형/일자형 등등의 모양을 정하기 보다는  본연의 눈썹 모양을 살려주신다고 하네요.) 


언니가 손수 눈썹에 디자인을 해주시고  통증완화 크림을 바르고 기다리는 15분 동안 문득 생각나는 캐릭터들....짱구...버.드..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좋아하는 캐릭터지만..내 눈썹이 짱구나 앵그리 버드처럼  굵고 진하게 되지는 않겠지?ㅜㅜ) 

두려움을 안고 있는 에디터는 허밴이에게 차례를  양보했어요. ㅎㅎㅎ제 눈썹은 소중하니까요. (절대 언니를 못 믿어서 그런 거 아니라는!!)

드디어 15분 후!!!시술 시작!!  처음에는 잠을 자는 듯했지만 어디선가 들려오는 ‘윽’소리. 곡소리까지는 아니었지 꽤나 기분이 안 좋은 듯한 소리었어요. 나중에 시술이 끝나고 들어보니 뭔가 찌릿찌릿한 느낌이었고 피부에 닿는 아픔보다는 귀로 들려오는 찌릿찌릿한 소리가 더 아팠다는 후기. (귀로 들려오는 소리가 ‘지지직’해서 살짝 커터 칼? 눈썹 칼?로 살을 긁는 것 같았어요…)

오 잘생겼음!! (코랑 입을 가려서 그런가)

시술 당일에는 자연스럽게 3가지 컬러를 섞어서 하다 보니 생각보다 눈썹이 엄청~~진하지 않았어요. 그리고 길이도 마찬가지로 리터칭이 남아있기 때문에 너무 길게 하지 않았어요.

오 에디터도 쏘- 그윽해 보이죠?  뭔가 끝에 결이 생긴 거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실제로 거울로 가까이 보니 끝 쪽에 눈썹처럼 결을 만들어 주셨더라고요. 나중에는 이 결들에서 각질이 좀 나오고 간지러울 수 있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긁지 말라고….

결을 보니 진짜 자연스럽고 처음이랑 다르게 방향도 한 방향으로 잘 된 거 같죠?

에디터는 세미 아치형으로 시술을 했기 때문에  애프터를 보니 가로가 길고 눈썹 산이 살짝 올라가게 나왔어요. 살짝 비어있던 눈썹 꼬리도 살짝 채워져서 매우 자연스럽게 되었다죠?

사실 이번 체험은 에디터 보다  허밴이에게 매우 유익했는데요. 무성한 잡초 같았던 비포에서 깔끔한 에프터로 변했어요! (너무 흡족함) 허밴이 같은 경우는 눈썹 산이 높이 올라는 형태인데 이건 그대로 보존해주셨답니다. 


그렇다면 짧게나마 일주일 정도 어떻게 변하는지 살펴볼게요. 컬러를 보면 3일 후에 가장 진하고 7일째는 아주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7일 정도 가려움과 짱구를 견디고 나면 정~말 자연스러운 눈썹을 마주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가장 괴로웠던 것은 바로 '가려움'이었는데요.

3일째 되는 날부터 각질? 껍질? 이 나오면서 가려움이 시작돼요. ᅮᅮ 나도 모르게 긁고 있었고 긁으면 아파요ㅜ 

(어찌 고통없이 아름다움을 얻을수랴..)


허밴이의 눈썹은 시술 직후보다  3일 후에 더욱 진하고 마지막으로 7일 후에는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어요. (참고로 허밴이의 3일째 눈썹에 썬크림 무엇??ㅎㅎ) 


시술한 지 일주일 된 오늘!  아침에 아이브로우 메이크업을 안 해도 돼서 너무 편했어요. 그리고 세안을 해도 자연스럽게 숱이 가득 차 보여서 거울 볼 맛이 난다는...ㅎㅎ 반대로 허밴이는 눈썹 문신을 하니 더 인상이 깔끔해 보이고 세련돼 보인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해요. 

눈썹 문신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해도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시술 예정이시라면 시술 후 5일 정도는 짱구가 되기 때문에 중요한 약속 잡으시면 안되는 거 아시죠??? 그럼 다음에 또 재밌는 체험으로 돌아올게요~ 

(궁금한 체험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작성자 정보

옐로픽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