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신들 주목! 군인 남친을 위한 여름 꿀템 추천

조회수 2018. 8. 21. 14:4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뜨거운 땡볕 아래 고생하고 있을 군인  남친을 생각하면 타들어가는 곰신의 속 사정. 그런 남친을 위해 이번에도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 하고 고민하고 있을 우리 곰신 언니들을 위해 오늘 옐로픽에서는 군인 남친에게 선물하면 좋을  

여름 뷰티템을 소개할게요.

Editor’s comment 군대에서 시간은 금! 샴푸, 세안, 클렌징, 바디워시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3분 컷 군인 필수템이에요. SNS에서는 벌써 시원한 바디샤워 간증 후기로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오래 방치할수록 시원함이 배가 되어 클렌징 후 상쾌함까지 느낄 수 있는 일석이조 템이에요! 더불어 클렌징 따로 바디 샤워 따로 할 필요 없이 이거 하나면 모두 가능해 프로 귀찮러 남친한테 안성맞춤이죠.
헤어 샴푸부터 샤워까지10초면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에요. 샴푸부터 샤워까지 가능하다니 군인 남친에게 없어서는 안 될 뷰티템이죠!? 남친 뿐 아니라 프로 귀찮러 에디터에게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손이 가는 유용템이에요.
모공 속 피지와 블랙헤드가 빠르게 순삭 가능함은 물론, 에어컨 클렌저라는 말 답게 거품 묻히고 10초 후 씻어나면 샤워만으로도 바로 시원해지는 쿨링 아이템이라는..! 사용 후 즉각적으로 2도나 내려간 걸 확인할 수 있죠?
Editor’s comment 하루 일과 중 야외에 있는 것이 대부분이라면, 선 케어 제품은 필수죠. 처음 접하는 남성분들은 어색할 수 있지만 쓰-윽 바르기 쉬워 한 번 바르시는 분들은 계속 구매하게 되는 아이템이에요. 손에 묻힐 필요 없이 바로 얼굴에 바를 수 있어 쉽고 바르기 편해 추천드려요.
자주 덧발라야 하는 썬스틱일 수록 들뜸이 있으면 안되죠! 실제로 사용 직후와 4시간 후에 덧발랐을 때 어떨지 직접 테스트해보았어요.
사용 직후에는 살짝 유분감이 느껴지지만 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면 보송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어요. 실제로 4시간 후에 덧발랐을 때도 엄청 유분이 많이 안 나고 적당히 윤기처럼 흐르는 것을 볼 수 있어요.
(*물론 실제 군인남친들은 땀 위에 덧바르겠죠? 덧발랐을 때, 들뜰지 않고 착 붙는 것이야말로 착붙템아닐까요 ? :D )
Editor’s comment 보급품으로 지원되는 위장크림은 이제 더 이상 보급하지 않는다고 해요. PX 점에서 항상 필수품으로 진열되어있는 위장크림이에요. 다른 브랜드도 많지만 더 페이스샵 같은 경우는 땀에도 잘 지워지지 않고 지속력도 좋아 위장크림 브랜드로 추천드려요.
잘 발리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세정력인데요. 클렌징 티슈로 지워볼게요.
클렌징 티슈가 지나간 자리가 조금 붉어졌고, 착색이 살짝 남아있네요.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난 후에는 잘 지워지는 올인원 클렌징으로 세안을 하시거나, 혹은 2차 세안까지 꼼꼼히 해주셔야 해요:)
Editor’s comment 아무리 좋은 선크림과 위장크림을 사용하더라도 트러블은 피할 수 없죠. 에디터 남친도 트러블 케어에 재미 좀 보게 된 제품이라 추천해요.10ml에 만 오천 원이 넘는 호가이지만 그래도 제품력만큼은 인정할 수가 없어 사재기템으로 미리 쟁여놓은 인생템이에요. 크기도 작아 행군 훈련에도 갖고 다니면서 스킨로션 대신 이것 하나만 발라도 돼요.
여름이면 항상 베프가 되는 여드름 친구. 역시 오늘도 늘 함께죠. 하지만 이 앰플을 사용하게 되면 붉은 기 및 피부 결 모두 잡을 수 있어요. (▼사용 후 1일 후 모습이에요)
트러블이 난 곳을 보면 완벽히 사라졌다기 보다 희미해진 것을 볼 수 있어요. (완벽히 사라지는 것은 이 세상에 없나 봄.. 유유.)
Editor’s comment 야외생활의 최고의 적인 모기! 요즘같이 더운 시기인 만큼. 모기 인생의 황금기죠. 많은 피를 뜯기고 있는 남친한테 줘야 할 필수템이에요. (여자 에디터는 실제로 캠핑 갈 때 사용해봤는데요 냄새도 괜찮고 이걸 바르고 나니 모기가 오지 않아 잠이 들 때까지 캠프파이어를 했답니다 후후)
롤 온 타입으로 발림성이 매우 좋고 뿌리는 즉시 향기가 퍼지는 스프레이 타입과 달리 향이 많이 나지 않아 큰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었어요.
Editor’s comment 군대 생활 내내 신고 다니는 군화. 그만큼 발도 고통받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에디터 친오빠도 제대 후에도 무좀으로 고생했던 기억이 나네요. 군화 관리만큼 발 관리도 매우 중요한데요. 군대 보급품으로 배포되는 탈취제 뿐 아니라 신기 전, 신고 난 후에 스프레이를 뿌려주고 발은 풋 샴푸로 샤워할 때 따로 케어해주면 좋아요.
풋 샴푸는 핸드워시처럼 부드러운 폼 타입으로 되어있어요. 손을 씻듯이 가볍게 2회 정도 펌핑하여 씻어주면 좋아요!
물론, 씻는 것보다 말리는 것이 더욱 중요한 것 아니죠?! 꼭 다 말린 후 신발이든 뭐든 신으셔야 합니다!
사용 전후에 군화 및 신발에 이렇게 뿌려놓으면 되는데요. 가죽 변화 없는 성분으로 가득해 맘 놓고 뿌려도 돼요!
Editor’s comment 붙이면 바로 시원해지는 쿨매트는 쫀쫀한 성분으로 굴곡진 부분에도 찰싹 잘 붙어있는데요. 완전히 건조된 피부에 붙여야 떨어지지 않고 오래가요.
사람 몸의 체온을 가장 쉽게 올렸다 내려다 주는 곳은 정수리와 목뒤라고 해요. 목뒤에 살짝 붙여볼게요. (굴곡진 곳인데도 아주 잘 붙어요)
아주 많이 내려가지는 않지만 0.3도 온도가 내려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 옐로픽에서는 곰신들을 위해 군인 남친에게 선물하면 좋을 꿀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제품은 군인 남친 뿐아니라 캠핑, 바캉스 같은 곳에 갖고 가면 안성맞춤인 제품(클렌징, 모기약, 쿨팩 등등)들도 가득한데요. 혹시 야외 나들이 예정이시라면 야외 필수품으로도 챙기면 어떨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