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지수가 쭉쭉! 무더위 속에서도 놓칠 수 없는 이 달의 신상 소식

조회수 2018. 7. 16. 19:4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덥고 습한 무더위 속 불쾌지수가
 아무리 높아져도 놓칠 수 없는 소식 바로 매달 에디터를 콩닥콩닥 설레게 하는 신상 소식이죠!

오늘은 정신없이 열일하고 있는 옐로픽 에디터들을 위해 뷰티 신상템을 소개해주려고 해요.

평소 머리부터 발끝까지, 온몸의
 피부관리를 365일 신경 쓰는 케어파 K 에디터를 위한 신상템부터 소개해드릴게요.

EDITOR’S SAY 민감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K 에디터를 위해 추천하는 클렌징템! 헉슬리 클렌징 폼 딥 클린 딥 모이스트에요. 소량만 사용해도 물에 닿으면 부드럽고 쫀쫀한 거품이 만들어져 촉촉하게 씻어주는 저자극 고보습 클렌징 폼으로 모공에 끼인 노폐물은 물론 먼지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줘요. 특히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도 효과적인 클렌저죠.

EDITOR’S SAY 20가지 주의 성분이 없고, EWG 그린 등급만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클라뷰 퓨어펄세이션 pH 밸런싱 퀵 클렌징 패드에요. 부드러운 면, 엠보면 양면으로 되어 있어 단 1장만으로도 물 세안 없이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해요. 평소 수정화장을 자주 하는 K 에디터에겐 더할 나위 없이 필요한 제품이죠.

EDITOR’S SAY 요즘 많은 일로 인해 야근이 잦았던 K 에디터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제품으로 지친 일상에 휴식을 선사해주는 샤워젤이에요. 이브로쉐 마그놀리아 화이트 티는 피부를 부드럽게 세정해줄뿐만 아니라 은은한 마그놀리아 꽃 향까지 더해져 향긋함으로 즐겁고 편안하게 배스타임을 가질 수 있어요.

EDITOR’S SAY '마스크 팩= K 에디터'라 할 정도로 평소 마스크 팩을 좋아하는 케어파 에디터를 위한 라네즈 화이트듀 비타캡슐 슬리핑 마스크에요.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수분 화이트닝 제품으로 잠자는 사이에도 비타민 집중 톤업 효과를 주어 자고 일어난 다음 날에도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슬리핑 마스크에요.

EDITOR’S SAY 온몸의 피부관리를 열심히 하는 만큼 눈썹 잔털 관리도 소홀히 하지 않는 K 에디터! 민감한 피부를 가졌기에 더욱 추천해주고 싶은 클릭 펜 왁스 프레시전 페이스 체리블로썸. 왁스 클릭펜으로 원하는 곳에 원하는 만큼 사용 가능하며 눈썹 모양을 잡아줄 디자인이 포함되어 있어 세밀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에요. 짧은 털에 효과적이라 인중에도 사용 가능하단 사실!   

예쁜 거, 귀여운 거 등 아기자기한
 소장각 제품들은 모두 사야 직성이 풀리는 L 에디터를 위한 신상 뷰티템을 소개해드릴게요.

EDITOR’S SAY 오버사이즈로 디자인된 화이트 데이지 플라워에 골드 컬러가 가운데 더해져 패키지부터가 정말 탐나는 데이지 러브 마크 제이콥스에요. 보틀에서부터 느껴지는 여성스러움과 로맨틱함은 달콤한 향에서도 느낄 수 있어요. 기존 데이지 라인 향수만큼이나 사랑을 받을 향수! 오버사이즈 플라워에 반해 L 에디터 조만간 구매해서 나타나겠네요.

EDITOR’S SAY 무조건 소장각! 이모티콘으로만 보던 오버액션 꼬마토끼가 더샘 리미티드 여름 에디션에 콕 박혀 나왔어요. 그 중 에코 소울 파워 스테이 쿠션은 무더운 여름철 무너짐 걱정 없이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쿠션이에요. 귀여움에 반하고 제품력에 한 번 더 반하게 되는 더 샘 쿠션 팩트에요.

EDITOR’S SAY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니크 치크 팝! 뷰티 크리에이터 4명이 함께 참여하여 신규 컬러 4가지가 나왔어요. 생기 가득한 다홍빛 레드 컬러의 파피 팝, 사랑스러운 코랄 컬러의 소르베 팝, 여리여리한 페일 핑크 컬러의 발레리나 팝, 어디든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지 컬러의 블러쉬 팝까지! 4가지 신규 컬러 모두 탐나네요.

EDITOR’S SAY 올여름 메이크업을 책임져줄 에스쁘아의 여름 한정 컬렉션 '프리티 집시'에요. 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스쁘아 썸머 컬렉션은 화려한 컬러로 빛나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을 때 딱인 제품이에요. 컬러코닉 틴트 라커는 첫 발색 그대로 선명하고 다양한 컬러를 자랑하며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팔레트는 베이비 핑크, 라벤더 등 4가지 컬러로 밀착력을 자랑하는 제품이에요. 특히 라이츠빔 스파클 아이 펜슬은 눈이 커 보이는 효과를 줘요.

악세사리는 물론 뷰티템도 블링블링한 제품을 좋아하는 J 에디터! 이번에도 그녀가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럭셔리 신상템을 소개해드릴게요.

EDITOR’S SAY 강렬한 자태로 시선을 사로잡는 플라워바이겐조 레드 에디션 오 드 뚜왈렛이에요. 투명한 레드 컬러의 보틀 사이로 보이는 플라워의 모습은 럭셔리함을 더해줘요. 자체만으로도 블링함을 풍기는 플라워바이겐조 레드 에디션으로 도시녀 느낌을 풍겨보세요.

EDITOR’S SAY 약 20가지 색상으로 8월에 만나볼 수 있는 톰 포드 립 스컬터! 듀얼 어플리케이터로 한쪽은 삼면형 립 컬러, 다른 한쪽은 립 메이크업 전용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더 정교하고 완벽하게 그라데이션과 풀립을 연출할 수 있어요. 자체만으로도 관능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톰 포드 립 스컬터는 20가지 색상 다 가지고 싶을 정도로 탐나네요.

EDITOR’S SAY 블링블링한 뷰티템을 좋아하는 J 에디터에게 꼭 추천해주고 싶은 리얼테크닉 파우더 블루 콜렉션 브러쉬에요. 디자인부터가 정말 럭셔리하지만, 제품력 또한 우수한 브러쉬에요. 파운데이션 브러쉬부터 아이섀도우 브러쉬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되었어요. 특히 부드러운 극세사 모라 사용할 때 따갑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사용 가능해요.

EDITOR’S SAY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는 럭셔리템이죠. 샤넬 2018 아이 컬렉션 제품이에요. 마스카라부터 아이섀도우까지 다양한 아이 제품 구성으로 패키지부터가 눈길이 가요. 디멘션 얼팀 드 샤넬 마스카라 10 느와르 뿌르 퓨어 블랙은 아시아 여성들의 볼륨과 길이, 컬링, 선명함 등 니즈에 맞춰 탄생되었다고 해요. 선명한 눈매 연출은 물론 지속력도 좋아 하루종일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어요. 아이섀도 펜슬인 스틸로 옹브르 에 꽁뚜아는 가늘고 두꺼운 라인을 연출할 수 있어 아이라인과 아이섀도 모두 사용할 수 있어요.

EDITOR’S SAY 자체만으로도 영롱함을 풍기는 조 말론! 평소 조 말론 향수를 좋아하던 J 에디터에게 강추하고 싶은 헤어 오일 제품이에요. 조 말론의 시그니처 향인 라임 바질 앤 만다린 향을 담은 리미티드 제품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싱그러운 향을 풍길 수 있어요.

오늘은 무더운 여름에도 열일하고 있는  옐로픽 동료 에디터들을 위해 각자에게 어울릴만한 신상 뷰티템을 소개해봤어요. 푹푹 찌는 더위 속 아직 휴가를  가지 못한 친구들 혹은 열심히 일하고 있는 내 자신을 위해 "고생했다며" 여름 신상 뷰티템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