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문 두드린 1월 이달의 신상

조회수 2020. 1. 15. 14: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이달의 신상!

오늘 옐로픽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

그리고 바디까지 다양하게

새해 뷰티 신상 제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보러 가보실까요~?


제일 먼저 피부에 보습과

수분 공급,  영양분 혹은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기초 제품부터

살펴보도록 해요.

처음으로 소개할 제품은 2020년을 맞이해 1월 한 달간만 판매되는 새해 에디션 숨37° 숨마 에센스에요. 한 해의 행복과 소망을 기원하는 동양의 오랜 전통문화인 '풍등'의 모습을 패키지에 담았는데요. 피부 깊은 곳까지 스며들어 피부를 절정에 이르러 아름답게 완성해주는 숨마 에센스의 특징을 표현했다고 해요. 특히 로시크숨마의 핵심 성분인 '골든 엘릭서™'가 함유되어 있어 예민해진 피부를 피부 속부터 탄탄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답니다. 새해를 맞아 탄탄하고 활력 넘치는 피부로 케어하고 싶다면 숨마 에센스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겨울철엔 찬 바람과 실내 히터로 인해 피부는 쉽게 건조해져 각질과 피지를 유발하는데요. 이번 신상은 피지와 각질 고민을 해결해줄 제품으로 쏘내추럴 레드 필 포어 클리어 스틱이에요. 자연 유래 스크럽 알갱이가 함유되어 있어 오돌토돌 올라온 피지와 노폐물 케어에 도움이 되어 피부를 매끈하게 해줘요. 특히 스틱으로 되어 있어 간편하게 쓸 수 있기 때문에 세안 후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쓱쓱 롤링하듯 가볍게 문질러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한 해 한 해가 지날수록 안티에이징 케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죠. 심지어 최근 충격적이었던 건 전에 비해 베개 자국이 잘 없어지지 않더라고요.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8번째 리뉴얼된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으로 눈가 케어는 물론 얼굴 전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이에요. 게다가 시즌 7 대비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이 3배 함유되고,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으로 탄성과 밀도를 동시에 채워 피부의 시간을 되돌려주니, 피부가 더욱 쫀쫀하고 탄탄해지겠죠?

매서운 칼바람과 히터로 인해 피부가 매우 건조해져 고통받고 있는 요즘, 메말라 있는 피부에 풍부한 보습을 선사해줄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크림 모이스처 베리어 앰플이 4번째로 소개할 기초 신제품이에요. 발효 세라마이드액 10%와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은 물론 피부 장벽 개선에도 도움을 주고, 칙칙한 피부톤을 생기있게 도와줘요. EWG 그린 등급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니 피부가 민감한 편이어도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에디터는 끈적이지 않고 보습을 듬뿍 주는 듯한 사용감이 느껴져 마음에 들었답니다.


이번에는 알록달록

내 얼굴에  생기를

부여해주는 색조 신상을 

보러 가볼까요~?

색조 중 제일 먼저 소개하고 싶은 제품은 부르조아의 벨벳 펜슬 듀오 세트에요. 벨벳 펜슬은 지난 12월 MLBB 립 콘텐츠에도 소개했던 제품인데요. 인기에 힘입어 이번엔 꿀조합 2종에 전용 샤프너 구성으로 단단한 틴케이스에 내장되어 출시되었길래 소개해드리려고 가져왔어요. 틴케이스는 따로 소지품을 보관하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해 정말 실용적이더라고요. 특히 이번 구성에는 벨벳 펜슬 전용 샤프너가 들어 있어 너무너무 좋았어요.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전용 샤프너가 들어 있다 보니 매일매일 새것처럼 깎아 쓸 수 있어요. 부드럽게 잘 깎이더라고요.

부르조아 벨벳 펜슬을

사용하면서  가장 마음에 든

부분은 바로 사용감!


매트 립이지만

부드러운 벨벳 질감

매끄러우면서도

선명하게 그려져

각질 부각도 없고,

주름 사이사이를  꼼꼼하게

메워줘 입술 표현이

예쁘게 되니 자꾸만 손이 가

사용하게 되더라고요.


요즘 옐로픽 에디터들의

애정립이기도 해요.

특히, 이번 구성에는

섞어서 사용하면  예쁨이

2배 되는 최적의 컬러

2가지 조합으로 믹싱해서

사용해주면 컬러감이

아주 예쁜데요. 에디터는

페슈 미뇽, 아뮤즈 루즈 컬러를 

믹싱해서 사용해 봤으니,

참고해주세요!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버릴 컬러가 1도 없는 구성으로 치크부터 브로우까지 모두 가능한 에스쁘아 리얼 아이 팔레트에요. 특히 이 제품은 에스쁘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제작된 신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다양한 컬러 구성으로 풀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팔레트라 매일매일 손이 갈 수밖에 없을 거예요. 특히 밀착력이 좋아 한두 번의 발색으로도 컬러감이 잘 표현되는 제품인데요. 손가락으로 발라주면 글리터의 반짝임이 더욱 영롱하게 표현이 잘 되더라고요.

찬바람과 히터 때문인지, 요즘 화장만 하면 코 옆이 들뜨고, 홍조가 올라와 고민이 많았는데요. 지방시 땡 꾸뛰르 쿠션을 사용하고 나서는 홍조 커버는 물론 피부에 얇게 착 밀착되어 뜨는 현상이 많이 줄어들었어요.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타입으로 바른 후에는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벨벳 같은 피부로 완성해주는데요. 보송한 마무리감 때문에 시간이 지날수록 건조해져 화장이 뜨는 게 아닌가 걱정했지만, 오히려 뜨는 현상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이 오랜 시간 지속되어 좋더라고요.

색조 부문에서 마지막으로 소개할 제품은 맥 '루나 일루전' 컬렉션 중 하나인 엑스트라 디멘션 스킨피니쉬 더블 글림인데요. 이 제품은 가장 무난하게 데일리로 누구나 사용 가능한 하이라이터로 콧대, 이마 등 굴곡진 부분에 사용해준다면 얼굴을 화사하게 표현 가능해요. 특히 이번 2020 루나 뉴 이어 컬렉션 '루나 일루전'은 중국 자금성의 고대 문양에서 영감받은 환상적인 패턴을 패키지에 그대로 담아 화려한 옷을 입었다는 게 특징이랍니다.


마지막으로는

1월에 출시된  바디 제품을

보고 가자고요-!

이 제품은 받자마자 사용해보고 향기로움에 반했던 제품으로 꼬달리의 너리싱 바디 로션이에요. 베르가못, 화이트 머스크가 어우러져 달콤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머스크 향이 매력적인데요. 포도씨 오일을 포함하여 다양한 식물 유래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풍부하게 공급해준다고 해요. 끈적이지 않으면서 피부에 부드럽게 스며 드는 편안한 사용감에 한 번 더 반했답니다.

겨울은 건조한 날씨 탓에 하얗게 각질이 일어나기 쉬어 바디 케어는 필수인데요.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은 겨울철 바디 케어를 위해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특히 이 제품은 신기한 텍스처를 가졌어요. 젤에서 오일, 다시 밀크 에멀전으로 변하는 3단 변신 텍스처로 처음에는 간편하게 각질 제거를 도와주고, 마른 바디에 발라 롤링해주면 오일로 변하기 때문에 마사지도 가능해요. 그다음 물을 묻혀주면 밀크 에멀전으로 변하기 때문에 산뜻하고 촉촉하게 저자극으로 각질을 제거할 수 있답니다. 겨울철 부드럽게 매끄럽고 윤기나는 피부로 가꾸고 싶다면 저자극 각질 케어가 가능한 에스테덤 셀룰러 워터 젠틀 바디 스크럽 추천할게요!  

스킨케어, 색조, 바디 등

오늘 소개해드린

총 10가지의  신상 제품!

잘 보셨나요~?

10가지 중 여러분이

PICK!한 제품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