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놀자

호텔에서 캠핑을? 도심 속 글램핑 나이트

프라이빗한 겨울 캠핑이 있는 더플라자 호텔의 패밀리 호캉스

8,13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서울의 시그너처를 담은 곳

서울의 가장 중심, 시청 광장 앞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더 플라자. '스테이 인 스타일'이라는 브랜디 아이덴티티에 맞춰 2010년 대대적인 리뉴얼을 거치며 세련된 도심 속 휴식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드넓은 잔디가 펼쳐진 시청 광장과 덕수궁으로 이어지는 산책로, 광화문과 명동, 청계천 등 주변 랜드마크의 접근성까지 가장 서울스러운 곳에서 고풍스럽고 평화로운 휴식을 꿈꿔볼 수 있는 곳이다. 

출처©더 플라자
감성 캠핑 가득한 호캉스의 하루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대부분인 요즘,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중 하나가 바로 캠핑 소품을 활용한 홈드레싱이다. 집에서도 여행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이색 인테리어로 감성적인 분위기도 만들 수 있는 방법이다.

집에서 연출하기 번거롭다면 이건 어떨까. 객실을 캠핑 스폿으로 탈바꿈시킨 더 플라자 호텔의 '글램핑 나이트' 호캉스 패키지 말이다. 마음껏 뛰놀지 못했던 아이들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 겨울 방학 맞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 제격이다.

패키지 구성
    캠핑 콘셉트 객실에서 1박(디럭스 or 프리미엄)
    불맛 가득 BBQ 플래터 인 룸 서비스
    웰컴 기프트(일회용 카메라, 가죽 케이스, 감성 음악 리스트)

출처©더 플라자

글램핑 나이트는 언택트라는 특수한 상황을 고려해 도심 속에서도 안전하게 여행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패키지다. 알찬 구성이 객실에 머무는 것만으로도 여행 기분을 완성시켜줄 듯하다.

일단 두 눈을 사로잡는 건 캠핑 콘셉트로 변신한 객실이다. 기존 객실을 텐트와 파라솔, 캠핑 체어 등으로 새롭게 꾸며 진짜 캠핑을 하는 듯 설렘을 자아낸다. 아이들이 열광할 분위기라는 건 두말할 필요 없을 것. 더욱 이색적인 것은 텐트 속에서 즐기는 도시 뷰다. 바로 앞으로 서울 시청부터 광화문 일대의 빌딩 뷰가 드넓게 펼쳐져 있어 텐트 속에서 느끼는 도시 감성이 흥미롭다.

디럭스 룸

출처©더 플라자

프리미엄 룸

출처©더 플라자

체크인 후에는 패키지에 포함된 인룸 다이닝 플래터부터 주문해보자. 불 맛 가득한 BBQ 세트 한 판으로 빵에 고기과 채소를 넣어 먹을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돼 아이의 입맛에도 딱이다. 특급호텔 셰프의 정성으로 더욱 만족스러울 것이다.

이 모든 것을 더욱 감성적으로 추억할 수 있게 해주는 특별 웰컴 기프트도 빼놓을 수 없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일회용 필름 카메라와 카메라를 넣을 수 있는 가죽 소재 케이스, 그리고 잔잔하게 BGM으로 어울릴 감성 음악 리스트까지 섬세한 구성이 인상적이다. 

작성자 정보

야놀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