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놀자

아는 사람만 안다는 스페인st 경주 감성펜션

경주 속 작은 스페인

26,292 읽음
댓글 서비스 미제공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hwangdiary

스페인 가정집 st

경주 론다애뜰 독채펜션


실제 스페니쉬 기와와 나무로 만들어진 목문, 덧창 등으로 외관부터 유럽의 작은 마을을 연상케한다. '론다’와 ‘애뜰’ 두 채로 나누어진 별장형 독채다. 유럽에 온 듯 아름다운 집과 풍광에 취해 수일 머물다 가는 힐링 스팟으로 유명한 이곳은 특히 젊은 주인장의 친절함과 잘 관리된 청결함으로 광고라 오해할 정도의 칭찬 후기가 자자하다. 이곳을 찾는 이들에겐 경주의 불국사보다 론다애뜰이 되어버렸다고.

1
론다 or 애뜰, 당신의 선택은?
'론다' 객실 전경
현재페이지1/총페이지6

스페인을 모티브로 한 이국적인 인테리어로 두 객실은 서로 각기 다른 개성을 품었다. '론다'는 높은 천정과 함께 옛스러운 서까래, 이태리산 수입 타일, 맞춤형 수입 가구로 따뜻하고 이국적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애뜰' 객실 전경
현재페이지1/총페이지6

'애뜰'은 빈티지 인더스트리얼을 컨셉으로 차가운 블랙의 메탈과 우드의 따뜻함의 공존을 연출했다. 공간감을 주기 위한 높은 층고와 다락방, 그리고 스페인 풍의 다채로운 소품, 그림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눈이 즐겁다.

2
겨울을 위한 따끈한 힐링시설
현재페이지1/총페이지3

경주 원성왕릉이 보이는 '론다'의 뒷뜰, 야외 온수 자쿠지에서 노곤노곤한 스파타임을 즐길 수 있다. '애뜰'의 실내에서는 사우나의 본고장 핀란드에서 직수입한 건식 사우나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또, 한겨울의 로망인 벽난로가 설치되어있어 12, 1월에만 한정적으로 즐길 수 있다. 장작 타는 소리를 들으며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느껴보자.

3
정성껏 준비되는 조식 바스켓

작성자 정보

야놀자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