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뉴욕 같은 이국적 풍경 맛집 콘래드

조회수 2020. 12. 10. 13: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여의도 중심에 선 세련된 휴식처

여의도 풍경을 누리는
특급 호텔

힐튼 계열 최상위급 호텔 브랜드인 콘래드가 국내에 선보인 것은 지난 2012년. 당시 세계에서 21번째로 탄생한 콘래드 호텔로 많은 주목을 받았다. 서울 여의도 중심에 위치, 김포공항에서의 접근성과 주변 고층 빌딩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여의도 특유의 세련된 분위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IFC 서울을 구성하는 네 개의 건물 중 37층으로 구성된 건물 전체를 모두 사용하며 다양한 부대시설과 넉넉한 객실을 자랑하는 이곳. 무엇보다 남다른 웅장함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로비에서부터 그 매력은 느껴진다. 1, 2층을 두루 쓰는 높은 층고와 나선형의 긴 계단으로 이어지는 높이가 시선을 압도한다. 계단은 무려 5층까지 이어지는 높이로 국내에서 가장 긴 나선형 계단으로도 손꼽힌다. 

도시에서 누리는
최고의 호사

콘래드의 객실은 바로 앞 드넓은 한강이 펼쳐진 전망이라 일상에서 여행 기분을 느끼기에 안성맞춤이다. 그중 프리미엄 킹은 베이식 한 형태 중 하나로 안락한 구성과 포근한 베딩까지 빠질 게 없다. 도시에서 특별한 하루를 떠올릴 때 추천하고 싶은 곳이다. 

프리미엄 킹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힐튼 상위 브랜드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중국 명품 브랜드 상하이 탕으로 채워진 욕실 어메니티, 쇼케이스처럼 진열되어 있어 더욱 흥미로운 미니바 섹션까지 디테일에 신경 쓴 모습이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여의도라는 특성에 맞게 한강과 강변북로 일대가 펼쳐진 풍경은 낮과 밤, 서로 다른 매력으로 잔잔하게 다가온다. 

프리미엄 킹

보다 특별한 날에는 그랜드 킹 코너 스위트를 찾아도 좋겠다. 거실과 침실이 구분되어 있어 보다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고, 침실을 비롯해 욕실, 드레스룸마저 넉넉한 규모를 자랑한다. 무엇보다 침실의 양쪽 면이 모두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 넓은 전망이 탁월한 이곳. 앞으로는 한강과 N서울타워를, 또 다른 방향으로는 63빌딩 및 여의도 일대의 도시 면모를 담으며 다이내믹하게 즐기기 좋다. 

킹 코너 스위트
킹 코너 스위트

드레스 룸에서부터 이어지는 욕실 공간은 이 객실의 백미다. 천장에서 물이 쏟아져 내리는 레인포레스트 샤워 시스템, 거울 속에서 등장하는 LCD TV, 도심과 뻥 뚫린 하늘을 바라보며 즐기는 욕조 시설까지 남다른 럭셔리를 담아냈다. 객실 곳곳을 두루 누리고 있노라면 특별한 존재가 된 듯한 기분마저 느껴질 듯하다. 

킹 코너 스위트

손꼽히는 고층뷰
37 그릴 & 바

호텔 최고층인 37층에 위치, 거기에서 이름을 딴 37 그릴 & 바는 콘래드 속 미식 공간 중 가장 멋진 전망을 자랑한다. 한강과 어우러진 도시 전경을 높은 곳에서 조망하고 있어 낭만적이다. 보통 주 중에 샐러드 뷔페와 함께 각종 그릴 메뉴를 시작으로 저녁에는 칵테일 등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으며 주말에는 샴페인을 곁들인 브런치도 선보인다. 

특히 낮 시간대 한강을 배경으로 눈이 즐거운 애프터눈 티도 빼놓을 수 없다. 시즌에 맞게 변하는 알찬 디저트의 맛은 물론, 남다른 플레이팅이 그야말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강과 여의도 도심을 내려다보며 여유로운 오후의 추억을 남기기에 이상적이다.


내 몸이 호사하는 시간
스파 & 피트니스

콘래드 호캉스를 즐기며 나를 위한 선물 같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 스파만 한 곳이 없다.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온몸을 맡기고 릴랙스하는 시간은 또 다른 세계로 떠나는 듯한 여행 기분을 안겨줄 듯하다. 시그너처 보디마사지부터 수압을 이용한 테크닉으로 온몸의 순환을 돕는 하이드로테라피까지 특화된 프로그램이 두루 인기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