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팬 성원에 보답하는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 개최

조회수 2020. 7. 28. 11:4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KBO 제공]

KBO는 팬들의 변함없는 성원에 보답하고 더 큰 재미와 감동을 선물하기 위해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KBO 리그는 원년인 1982년부터 지난해까지 한 해도 빠짐 없이 올스타전을 개최해왔습니다. 리그 최고 선수들이 한 자리에 모여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함께 즐기는 리그 최대의 축제였습니다. 그러나 올해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 영향으로 개막이 한 달 이상 늦어지면서, 7월 25일로 예정됐던 올스타전은 사상 최초로 개최가 무산됐습니다.


KBO는 올스타전이 개최되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 길어진 무관중 경기 이후 관중 입장이 제한적인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KBO 리그에 변함없는 성원을 보내주고 있는 팬들을 위해 올스타 베스트 12를 선정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언택트 올스타 이벤트를 위한 첫 시작으로 KBO는 타이틀스폰서인 신한은행과 손잡고 ‘2020 신한은행 SOL KBO 올스타 베스트 12’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실시합니다.


투표는 8월 10일(월)부터 9월 4일(금)까지 26일간 KBO 홈페이지와 KBO 앱, 신한은행 SOL 앱 등 3개의 플랫폼에서 동시에 진행됩니다.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KBO와 신한은행에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합니다. 구단 별 후보 명단은 8월 3일(월) 발표됩니다.


최종 선정된 드림 올스타(두산, SK, KT, 삼성, 롯데) 12명, 나눔 올스타(키움, LG, NC, KIA, 한화) 12명에게는 별도의 시상과 함께 특별 제작된 패치가 증정됩니다. 24명의 올스타는 순위 싸움이 더욱 뜨거워질 9월, KBO 올스타를 상징하는 패치를 유니폼에 부착하고 경기에 출전하게 될 예정입니다. 직접 올스타전에서 뛸 수 없지만 ‘올스타 패치’에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팬이 뽑은 올스타로서의 자긍심을 함께 담을 계획입니다.


KBO는 신한은행과 함께 올스타로 뽑힌 선수들의 기록을 활용해 드림 대 나눔이 맞붙는 언택트 올스타 레이스를 진행하는 등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해 올스타전을 즐길 수 없는 팬들의 아쉬움을 대신해 줄 계획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