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BO 리그 10개 구단, '대한민국 동행세일'과 함께 뛴다

65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BO 제공]

KBO와 리그 10개 구단이 중소벤처기업부와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캠페인 대한민국 동행세일’ 성공을 위해 함께 뜁니다.


KBO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야구 관련 중소기업과 소상공인들 역시 아픔을 겪고 있는 힘든 상황 속에서 전국의 기업 및 유통업체의 위기 극복을 위해 각 구단과 함께 ‘대한민국 동행세일’에 적극 동참하기로 했습니다.


KBO 리그 두산, SK, 키움, LG, NC, KT, KIA, 삼성, 한화, 롯데 10개 팀은 9개 홈 구장에 ‘대한민국 동행세일’을 널리 알리기 위한 대형 현수막을 설치합니다.


‘대한민국 동행세일’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 유통업체, 전통시장, 소상공인을 도우며 경제활력을 되찾기 위한 대규모 할인 행사입니다. 26일부터 7월 13일까지 계속되며 2,000여개의 업체가 함께 합니다. 중기부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대규모 할인행사 개최 지원을 통해 재고 소진, 생산 증가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기부 지현탁 대변인은 “소비촉진을 통한 내수활성화를 위해 민∙관이 힘을 합쳐 전국적인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많은 기업, 협회, 단체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줘서 감사하다”고 밝혔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