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예약 첫 날 500장 주문' 롯데 자이언츠, '김준태 티셔츠' 판매

1,36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출처[사진=롯데 자이언츠 제공]

롯데 자이언츠가 6월 19일(금)에 출시한 '김준태 티셔츠'의 주문량이 하루 만에 500장을 돌파했습니다.

 

'김준태 티셔츠'는 외국인 투수 스트레일리가 개인 제작해 착용한 뒤 한 인터뷰에서 승리의 부적으로 꼽아 화제가 됐습니다.

 

또한 공교롭게도 메인스폰서사인 콜핑의 ‘콜핑이면 충분하다’의 광고판과 겹쳐 ‘분하다’로 읽히면서 투지를 상징하는 장면이 됐고 ‘분하다 티셔츠’로도 불리고 있다. 이후 팬들의 구단 공식 상품화 요청이 이어졌고, 구단은 기대에 부응하고자 출시를 결정했습니다.

 

구단은 예약 판매 첫 날부터 티셔츠를 향한 팬들의 높은 관심과 주문량에 보답하고자 주문 기간 구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구매자 전원에게 김준태의 모습이 담긴 핀버튼을 제작해 증정합니다. 추후 주문량 1,000장 돌파 시 상품 제작사(ATC)에서 ‘김준태 티셔츠’를 선수단에게 선물합니다.

 

김준태는 “이렇게 반응이 좋을 줄은 상상하지 못했는데 즐거워하시니 기분이 좋다. 구매해주신 팬 여러분을 비롯해 최초로 티셔츠를 제작했던 스트레일리와 이를 공식상품으로 제작해 준 구단에 감사하다. 티셔츠 판매량이 팬들의 큰 기대를 반영하는 것이라 생각하고 그라운드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김준태 티셔츠’는 구단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자이언츠샵’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