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아기상어' 스마트스터디-NC, 컬러버레이션 마케팅 진행

58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가 글로벌 콘텐츠 기업 스마트스터디와 2020시즌 ‘NC 다이노스 X 핑크퐁 레드렉스’ 컬래버레이션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스마트스터디는 작년 말 티라노사우루스를 모티브로 한 공룡 캐릭터 ‘레드렉스’를 선보였습니다. NC 마스코트가 공룡이라는 점에서 공통분모를 찾은 두 파트너는 새 시즌을 맞아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로 뜻을 모았습니다. 스마트스터디는 ‘핑크퐁 아기상어’(영어 제목 ‘Baby Shark’)가 작년 메이저리그(MLB) 우승팀인 워싱턴 내셔널즈 소속 헤라르도 파라 선수의 응원가로도 사용돼 야구팬 사이에서 큰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NC는 ‘핑크퐁 아기상어’ 음원에 재밌는 율동과 가사를 덧붙인 ‘아기공룡’ 응원가를 선보입니다. 레드렉스는 단디, 쎄리와 NC를 대표하는 마스코트로서 시즌 중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계획입니다. NC는 컬래버레이션 첫 단계로 지난 2일 ‘핑크퐁 손씻기 챌린지’도 참여해 코로나19 확산을 예방하는 메시지를 전달했었습니다.


NC 홈 개막전이 열리는 5월 8일부터는 NC 마스코트 단디, 쎄리가 출연한 ‘야구가좋아’ 영상을 핑크퐁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NC 유튜브 채널에서는 이번 시즌 팀 응원가로 활용될 ‘아기공룡’ 영상이 올라와 응원동작을 배울 수 있습니다. NC 나성범, 이재학, 박진우, 김영규 선수와 랠리 다이노스(NC 응원단)뿐만 아니라 레드렉스가 함께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