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t wiz, 야구팬 응원 스토리 웹툰으로 선보인다

89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t 위즈 제공]

kt wiz 야구단이 2020시즌 개막과 함께 ‘팬 응원 스토리’ 공모전을 개최하고 당선된 스토리를 웹툰으로 선보입니다.



팬들이 야구를 접하고 즐기면서 생긴 재미있고 감동적인 스토리를 발굴하는 이번 공모전은 시즌 개막일인 5월 5일(목)부터 9월 30일(수)까지 매달 다른 주제로 진행되며 kt wiz 팬들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가정의 달인 5월의 주제는 ‘야구와 우리 가족’이며 1,000자 내외로 작성된 문서(TXT, DOC, HWP 등 파일 형식)를 KT 구단 메일(kt wiz.pr@kt.com)로 보내면 됩니다. 응모 우수작은 ‘야톡’, ‘야구팬 야덕씨’ 등 여러 야구 웹툰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황지성 작가가 웹툰으로 제작해 구단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팬들에게 선보이게 됩니다. 매월 선정된 응모자에게는 선수 사인이 새겨진 유니폼과 모자, 2020시즌 팬 북 패키지를 증정합니다.



또한, 선정된 작품을 전체 심사해 10월 13일(화)에 시즌 최종 당선작을 발표합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2021시즌 KT 위즈 파크 중앙지정석 시즌권을, 최우수상과 우수상에는 구단 윈터자켓과 풀오버, 사인볼 등의 부상을 증정합니다. kt wiz 이정우 홍보팀장은 “잊지 못할 야구의 경험과 추억을 몰입도 높은 웹툰을 통해 구단과 야구팬들이 소통하고 공유하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 설명했습니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ktwiz.co.kr)와 공식 어플리케이션 위잽(wizza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사진=kt 위즈 제공]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