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SK, W라디오 시즌3 ‘슼덕슼톡-내 선수의 랜선 설명서’ 오픈

7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와이번스가 4일(월) 정오에 W라디오 시즌3를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PLAY With’와 유튜브 채널인 ’슼튜브’를 통해 공식 오픈합니다.



W라디오 시즌3의 타이틀은 ‘슼덕슼톡-내 선수의 랜선 설명서’로 팬들과 소통을 활성화하고 SK 선수들의 캐릭터를 다방면으로 파악해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종전보다 좀 더 라디오답고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편집 기술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시즌3는 방송 오픈 시점에 맞춰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선수를 섭외하여 이야기를 들어보는 ‘와이번스 Hot~슼타’와 다양한 성향 및 취향 분석 통해 내 선수를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나 이렇게 살았슼’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방송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출연하는 선수에 대한 미담, 궁금증 등을 팬들에게 직접 접수 받아 이야기하는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우선 ‘와이번스 Hot~슼타’ 코너에서는 최근 연습경기에서 프로 데뷔 첫 홈런을 치는 등 SK의 새로운 키스톤 콤비로 낙점된 김창평 선수가 출연하여 2년 차 생활과 함께 개막 대비 준비 상황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또한 ‘나 이렇게 살았슼’ 코너에서는 실제 성향 테스트를 통해 나타난 김창평 선수의 성격과 실제 모습들을 비교하며 내 선수를 더 디테일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집니다. 특히 코너 속 코너 ‘1분 취향 분석’에서는 선수가 좋아하는 커피, 계절, 색깔 등 다방면으로의 취향을 알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팬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도 마련됩니다. 팬들이 직접 전하는 미담 이야기, 팬심뿐만 아니라 궁금했던 이야기들을 사전에 접수 받아 선수들과 직접 읽어보고 답변해주는 시간도 갖습니다.



W라디오 시즌3의 DJ는 17시즌’W다이어리’, 18~19시즌’W라디오’를 진행했던 이보라 씨가 맡습니다.



한편, W라디오는 좀 더 많은 팬들이 라디오를 들을 수 있도록 구단 공식 어플리케이션인 ‘PLAY With’뿐만 아니라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슼튜브’에서도 해당 음원 파일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