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SK, KBO 공식 개막전에 ‘와이번스 쇼’ 실시

107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 무관중 개막 3연전에 자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인 ‘와이번스 쇼’ 진행

-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이웃사랑에 모범을 보인 11살 노준표 어린이 시구 진행

- SK텔레콤과 함께 최대 12가지 시점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멀티뷰 서비스 제공  

SK와이번스는 5일(화),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 20시즌 KBO 공식 개막전과 3연전에 무관중 응원 이벤트인 ‘와이번스 쇼’를 실시합니다.


SK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사상 초유의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이번 개막3연전 시리즈를 맞이해 음향, 빅보드, SNS채널, 참여형 이벤트 등을 종합적으로 활용하여 야구장을 직접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먼저, SK는 개막 3연전에 자체 유튜브 라이브 방송인 ‘와이번스 쇼’를 진행합니다. ‘와이번스 쇼’는 온라인 응원, 실시간 팬 소통, 참여형 이벤트, 다양한 정보 제공 등이 가미되어 중계 방송만으로 채워지지 않는 팬들의 다양한 니즈를 해결해 주는 종합 라이브 방송으로 기획됐습니다. 응원단장과 치어리더가 평소와 동일한 규모로 투입되어 온라인 팬들과 함께 열띤 응원을 펼치며, 특히 화상회의 시스템인 Zoom과 빅보드를 실시간으로 연동해 팬들의 응원장면과 음성이 그라운드에 그대로 전달되어 텅빈 관중석에서 플레이하는 선수들에게 큰 힘을 실어줄 예정압나다. ‘와이번스 쇼’ 방송을 시청하는 팬들은 라이브 퀴즈 이벤트, 수훈선수와 경기 스코어를 맞추는 ‘온라인 W위닝픽’, 응원단과 함께 하는 실시간 미션 이벤트 등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습니다. SK는 무관중 경기 기간 중 관중석에 떨어지는 파울볼을 수거 후 선수 사인을 받아 시청자 중 이벤트에 당첨된 팬에게 사인볼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SK는 이 기간에 ‘언택트 응원’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팬 공모를 통해 접수된 팬들의 사진과 응원문구가 1루 응원지정석 상공에 소형 깃발 형태로 설치되며, 단상 앞 관중석에 비치된 팬들의 응원 물품들과 함께 승리를 기원하게 됩니다.


이 밖에 SK와이번스는 SK텔레콤과 함께 최대12가지 시점으로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멀티뷰 서비스인 ‘5GX 직관야구’를 웨이브(Wavve)로 제공합니다. ‘5GX 직관야구’ 시청자들은 메인 중계화면과 멀티뷰 화면을 실시간으로 전환하며 원하는 곳을 자유롭게 선택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한편, 5일 개막전 시구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이웃을 돕기 위해 명절 세뱃돈을 모은 용돈으로 마스크 100개, 라텍스 장갑 200개, 휴대용 티슈 86개를 복지센터에 기부하여 이웃사랑의 모범을 보여준 노준표 어린이(11)가 맡습니다. 시구를 맡은 노준표 어린이는 "TV로 의료진들이 고생하시는 것을 보며 내가 할 수 있는 일은 없을까 하는 마음으로 기부 하게 되었다"며 "크지는 않지만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생각에 뿌듯하고, 덕분에 어린이 대표로 시구까지 하게 되어 기쁘다"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