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소환 응원단 프로젝트 진행

조회수 2020. 4. 22. 11:15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는 코로나19로 창원NC파크에 경기를 관람하러 오지 못하는 팬을 위해 소환 응원단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NC는 “코로나19로 창원NC파크에 경기를 관람하러 오지 못하는 팬을 위해 소환 응원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팬과 야구장에서 만나지 못하는 상황을 극복함과 동시에 어려움에 처한 지역사회에 기부활동으로 상생하기 위해서”라고 밝혔습니다.


‘소환 응원단 프로젝트’는 정규시즌 무관중으로 치르는 NC 홈경기 때 팬의 사진과 응원문구가 들어간 입간판을 실제 관람객 대신 좌석에 설치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몸은 야구장 밖에 있지만 마음은 야구장 안에서 NC와 함께한다는 의미가 담겼습니다.


소환 응원단은 개막 후 열리는 첫 두 번의 홈 3연전에 모집합니다. 원하는 3연전 일정을 정한 후 입간판을 설치할 좌석을 구매하면 됩니다. 입간판에는 본인의 사진이 들어가며, 성별은 물론 다양한 유니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0자 이내의 문구도 추가해 선수단과 지역민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습니다. 참여한 팬은 스푼즈 인형을 받습니다. 제작한 입간판은 응원 기간 종료 후 돌려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프리미엄석 구매자는 선수 사인도 함께 돌려받습니다.


NC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얻은 수익금을 지역 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며, 참여한 팬은 기부금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NC 다이노스의 소환 응원단이 되고 싶은 팬은 4월 22일부터 26일까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메일로 접수하면 됩니다. 1차 소환 응원단은 5월 8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LG 트윈스전에, 2차는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열리는 KT 위즈전에 소환됩니다. 일반 프리미엄석(99명)은 5만원, TV 중계에 잘 나오는 스페셜 프리미엄석(12명)은 15만원입니다. 1인 최대 6매까지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참가자 및 접수 완료 확인은 모집기간 종료 후 별도로 안내합니다.


소환 응원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C 다이노스 홈페이지( [www.ncdinos.com](http://www.ncdinos.com/)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화 문의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1644-9112로 하면 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