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두산 베어스, 스포카도와 청백전 자체 중계 진행

조회수 2020. 3. 21. 13:5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뉴미디어 스포츠 마케팅 기업 '(주)스포카도'와 손잡고 잠실구장에서 펼쳐지는 자체 청백전 경기를 온라인 생중계합니다. 


이 중계방송은 3월21일(오후 2시), 23일(오후 1시)에 네이버 스포츠와 다음 스포츠, 카카오톡, LG U+ 프로야구, kt Seezn, SK 웨이브, 스포카도(유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두산 베어스와 (주)스포카도는 이미 지난해 업무 협약을 맺고 두산 베어스의 퓨처스리그 홈 13경기를 생중계를 진행한 바 있습니다. (주)스포카도는 이번 청백전 중계에서도 5대 이상의 카메라를 설치해 생생하고 다양한 경기 장면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자체 중계 해설은 지난해 퓨처스리그 중계에서 찰떡 궁합을 선보였던 구경백 해설위원과 베어스포티비 한형구 캐스터가 호흡을 맞춥니다. 

 

두산 베어스 관계자는 자체 중계 배경에 대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팬들이 야구장을 찾을 수 없는 상황이다. 야구장에서 야구를 즐기기 어려운 팬들을 위해 중계를 결정했다"며, "(주)스포카도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생생한 모습을 수준 높은 중계 화면을 통해 팬들에게 전달하고 싶었다"고 설명했습니다. 


두산 베어스는 앞으로도 자체 중계뿐 아니라 팬들의 니즈를 반영한 뉴미디어 콘텐츠 개발에 적극적으로 앞장설 계획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