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음주운전 적발 최충연 제외' 삼성 라이온즈 2020 전훈 출발

조회수 2020. 1. 29. 17:0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삼성 라이온즈가 30일(목) 2020년을 위한 해외 전지훈련을 떠납니다. 일본 오키나와현 온나손의 아카마구장을 베이스 삼아 36박37일 동안 일정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선수단은 30일 오전 9시40분 OZ172편으로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전훈캠프 장소인 오키나와로 출국합니다.


허삼영 신임 감독과 코칭스태프 20명, 선수 49명, 지원조 17명 등 총 87명 규모로 진행됩니다.


이 가운데 권오준 오승환 양창섭 이승현 강민호 이원석 우규민 장필준 등은 먼저 출발해 현지에서 훈련중입니다.


전훈 기간 동안 청백전 3회, 야쿠르트 요미우리 지바롯데 니혼햄 등 일본 팀과 5회, LG와 3회 등 연습경기를 치를 계획입니다.


선수단은 전훈 일정을 마친 뒤 3월6일 오후 1시 OZ171편을 통해 귀국합니다.


투수 최충연은 이번 캠프 명단에서 제외됐습니다.


최충연은 지난 24일 오전 2시경 대구 시내 모처에서 차를 몰다 음주단속에 적발됐습니다.


혈중 알코올농도 0.036%, 단순음주 혐의로 적발된 최충연은 조만간 관할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라이온즈는 상황 파악 즉시 KBO에 사실을 알린 상태입니다. 절차에 따라, 경찰 조사 후 KBO 차원의 징계가 내려지면, 구단도 자체 징계를 할 계획입니다.


한편, 연봉 협상이 마무리되지 않은 구자욱 이학주도 캠프 출발 명단에서 일단 제외됐습니다. 협상이 완료되면 캠프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출처: [표=삼성 라이온즈 제공]
* 삼성 라이온즈 2020 전지훈련 명단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