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29일부터 애리조나 캠프 실시

조회수 2020. 1. 17. 16:0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출처: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가 29일 전지훈련 ‘CAMP 2 in Tucson’을 위해 미국 애리조나 투손으로 향힙니다. 이동욱 감독을 포함한 10명의 코칭스태프와 48명의 선수가 참가하며 1월 29일부터 3월 8일까지 40일간의 일정입니다.

 

이번CAMP 2는 지난 해와 동일하게 투손 한 곳에서만 진행합니다. 2월 1일부터 19일까지 3일 훈련-1일 휴식으로 진행하며, 2월 21일부터는 실전감각 점검을 위해 kt 위즈(4회), SK 와이번스(3회)와 총 7번의 평가전을 갖습니다. 시애틀 매리너스, 애리조나 디백스 등 해외 구단과의 평가전도 준비 중입니다.

 

CAMP 2 엠블럼도 공개했습니다. 2020시즌 캐치프레이즈인 ‘STRONGER, TOGETHER’의 의미를 담아 CAMP 2로 더 강해질 팀을 대장장이의 담금질로 비유해 디자인했습니다. NC 전지훈련 색상인 민트를 포인트 색상으로 활용해 CAMP 2 아이콘을 강조하고, 투손의 사막 느낌을 골드 색상으로 표현했습니다.

 

C팀(퓨처스팀)은 2월 1일부터 창원 마산야구장에서 CAMP 2로 새 시즌을 준비합니다. NC는 최근 마산야구장 2층 관중석 복도를 개조해 1루쪽에 실내연습장, 3루쪽에 수비연습장을 만들어 보다 나은 훈련 환경을 만들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