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키움 히어로즈, ‘2020 랜선 팬미팅’ 개최

3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2020 시즌 프로야구 개막을 앞두고 팬을 위한 특별 행사를 엽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무관중 개막이 확정됨에 따라 개막 후에도 야구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2020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심어주기 위해 온라인 팬 참여 행사 ‘2020 랜선 팬미팅’을 개최합니다.

 

이번 ‘2020 랜선 팬미팅’은 30일(목) 오후 2시30분부터 구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방송됩니다. 부임 후 첫 시즌을 앞둔 손혁 감독을 비롯해 박병호, 김상수, 김하성, 이정후 등이 출연합니다. 출연 선수들은 팬들의 사전 투표로 선정됐습니다.

 

행사 진행은 유재환 장내아나운서가 맡습니다. 이날 손혁 감독은 시즌 출사표 발표를 비롯해 개막전 라인업, 우승 공약 등 팬들이 궁금해 할 법한 내용들을 공개합니다. 선수들도 개막을 앞둔 소감과 시즌 목표를 말하고, 팬들로부터 받은 질문들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경품이 걸려있는 팬 참여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팬들이 남겨 준 다양한 응원 메시지 중 선수들이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골라 해당 메시지를 작성한 팬에게 선수용 유니폼과 모자, 고프로, TS샴푸, 하나로의료재단 건강검진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