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내야석 작년과 동결, 외야좌석 할인' 키움 히어로즈, 2020시즌 입장 요금 확정

41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2020시즌 고척스카이돔 입장 요금을 확정했습니다.

 

선호도가 높은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 테이블석, 내야석은 2019시즌 가격을 그대로 유지하며 외야좌석에 대해서만 일부 가격을 조정했습니다.

 

지난해까지 외야좌석은 지정석(1층)과 비지정석(2층)으로 구분하여 운영되어 왔습니다. 올 시즌부터는 1, 2층 모두 일반석으로 통합하여 비지정석 형태로 운영합니다. 가격은 주중 9,000원, 주말 13,000원입니다. 지난해까지 외야 1층 지정석은 주중 12,000원, 주말 18,000원이었으나 올 시즌부터는 주중 3,000원, 주말 5,000원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주민을 위한 할인 좌석 범위도 확대했습니다. 지난해까지 기존 내야 3,4층 지정석에 한해 적용했지만 올해부터 외야일반석을 추가하기로 했습니다. 내야 4층 지정석에는 중·고 및 대학생 할인을 추가했습니다.

 

일부 좌석명칭도 변경됐습니다. 기존 골드내야석과 골드외야석을 내야커플석, 외야커플석으로 각각 변경했습니다. 내,외야 커플석은 2인용 미니 테이블석으로, 커플이 야구를 관람하기 좋은 좌석으로 판단하여 좌석 명칭을 변경했습니다.

 

또한, 스카이박스 예약 시스템도 변경했습니다. 지난해까지는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했으나 올해부터는 인터파크 예매 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으로 예매가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키움 히어로즈는 올 시즌부터 입장권 디자인을 다양화하여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개막전 입장권을 비롯하여 시즌 중 선수단 이미지를 활용한 10여 종의 입장권 디자인을 선보여 팬들이 입장권을 수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검토하고 있습니다.

* 고척 스카이돔 2020 시즌 요금 현황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