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BO, 자동 볼·스트라이크 판정 시스템(로봇심판) 시범운영 대행 업체 선정 입찰 실시

1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MLB.com]

KBO는 자동 볼·스트라이크 판정 시스템(이하 ‘로봇심판’) 시범운영 대행 업체 선정을 위한 입찰을 실시합니다.

 

이번 사업은 로봇심판 시스템을 개발, 설치해 일부 퓨처스리그 경기에서 시범운영하고 향후 단계별 추진계획 수립을 통해 심판판정의 정확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취지로 추진됩니다.

 

본 입찰을 통해 선정되는 업체는 2020년 퓨처스리그 로봇심판 운영방식에 대한 기획, 필요 장비, 프로그램 개발과 설치 를 담당하게 되며, 퓨처스리그 후반기 일부 경기 시범 도입에 대한 운영 일체를 대행하게 됩니다. 또한, 향후 로봇심판과 관련 단계별 추진계획과 발전방안에 대한 구체적인 연구용역도 동시에 실시할 예정입니다.

 

문화체육관광부의 주최단체지원금으로 시행되는 본 사업은 조달청이 운영하는 나라장터에 고지된 입찰공고 및 입찰제안서를 확인한 후 제안서와 필요 서류를 준비해 2020년 3월 24일(화) 오후 3시까지 KBO 운영팀(5층)으로 방문 접수하면 됩니다(우편, 이메일 및 팩스 접수 불가).

 

한편, 이번 사업의 방향성과 입찰일정 및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한 사업설명회가 2월 24일(월) 오후 3시 야구회관 2층 회의실에서 개최됩니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업체는 업체명과 참가자 이름, 소속, 직책, 연락처를 기재해 2월 20일(목) 오후 4시까지 이메일(dhan@koreabaseball.or.kr)로 신청하면 됩니다. 참석 가능 확정 여부는 신청자에게 개별 회신 될 예정이며, 신청 상황에 따라 업체별 참가 인원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입찰 참가자격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공개 입찰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접수처>

- 주 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78 야구회관 5층 운영팀.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