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t wiz, ‘사랑의 산타’ 행사로 따뜻한 나눔 시간 가져

22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t 위즈 제공]

kt wiz 야구단은 18일(수) ‘kt wiz와 함께하는 사랑의 산타’ 행사로 수원 지역 주민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습니다. ‘15년부터 계속된 이 행사는 kt wiz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연말마다 팬과 선수단, 프런트가 수원시와 함께 진행하는 나눔의 자리입니다.


올해로 5번째를 맞은 이 자리에는 김재윤, 심우준, 소형준을 포함한 11명의 선수와 응원단장, 치어리더, 구단 임직원 등이 참여했으며 자원봉사자로 신청한 kt wiz 회원 50명, 수원시민 100명도 함께 했습니다.


수원시청 대강당에서 진행된 kt wiz 선수들의 사인회와 응원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팬과 구단이 함께 조성한 기부금으로 마련한 후원물품을 kt wiz 이숭용 단장이 임숙자 수원시 자원봉사센터 센터장에게 전달했습니다. 이어서, 산타 복장을 갖춘 선수들과 자원봉사자들은 조를 나눠 여러 시설과 가구를 직접 방문했습니다.


수원 사회복지시설 중 하나인 ‘희망지역 아동센터(고색동 소재)’를 방문한 선수들과 응원단은 아이들과 응원가를 배우고 레크리에이션 등을 함께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또, 수원시가 선정한 취약계층 50가구와 사회복지시설 10곳에 쌀, 라면, 이불, 기저귀 등 약 3천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했습니다. 해당 물품은 2019 시즌 kt wiz 회원들이 구매한 티켓 금액 일부(3%)를 적립한 기부금으로 마련됐습니다. 후원물품 외에도 선수들은 사인볼을 직접 준비해 선물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kt wiz 김민수는 “올 한해 동안 연고지역 팬 분들께 받은 사랑을 나눌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며 “1회성에 그치지 않고 연고지 이웃들에게 봉사하는 활동에 계속 참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