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KBO, 포스트시즌 리유저블컵 배포 부스 운영

1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KBO 제공]

KBO가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여러 차례 사용이 가능한 부스를 운영합니다.

이번 부스 운영은 최근 대두되고 있는 환경문제의 심각성을 관람객과 함께 인지하고 야구장과 일상에서 다회용 컵의 사용을 독려하기 위한 '#KBO리유저블 캠페인'의 일환으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을 통해 마련되었습니다.

포스트시즌 기간 중 준플레이오프 1~3차전, 플레이오프 1~3차전, 한국시리즈 1~4차전 등 총 10회에 걸쳐 장외 부스가 마련되며, 당일 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야구 국가대표팀 K로고가 새겨진 리유저블컵(텀블러)이 제공됩니다. 부스에서 캠페인 메시지(야구장에서도, 일상에서도 리유저블컵!)가 담긴 스탬프를 손목 또는 입장권에 찍으면 리유저블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한 사용 인증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야구장 또는 일상에서 해당 리유저블컵을 사용하는 사진을 해시태그(#KBO리유저블)와 함께 인증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2019 WBSC 프리미어12 서울 예선라운드 대한민국 경기 입장권이 제공됩니다. 플레이오프 3차전 종료 다음날 8명, 한국시리즈 4차전 다음날 10명을 선정하여 총 18명에게 1인 2매씩 증정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