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KIA, 28일 시즌 최종전 팬 감사 행사

조회수 2019. 9. 23. 13:20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KIA 타이거즈 제공]

KIA타이거즈가 28일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LG전에서 2019시즌 최종전을 맞아 팬 감사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날 행사는 올 시즌 변함 없는 사랑으로 KIA타이거즈를 응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동시에 내년 시즌 더 좋은 모습을 약속하기 위해 마련됐습니다.


경기 전 사인회로 이날 행사가 시작됩니다. 양현종, 박준표, 문경찬이 참가하는 팬 사인회는 오후 3시 15분부터 30분간 3루 선수 출입구 옆에서 진행됩니다.


구단의 미래가 될 2020년 신인 선수들도 이날 첫 인사를 합니다. 정해영, 박민, 홍종표 등 신인 선수 11명이 경기 전 그라운드에 나와 팬들에게 인사한다. 자기 소개와 함께 간단한 인터뷰 시간이 마련됩니다.


신인 선수 부모를 초청해 시구•시포 행사도 엽니다. 2020년 신인 부모들이 시구자로 나서고, 신인 선수들은 부모님의 공을 받는 시포자로 나설 예정입니다.


경기 도중에는 올 시즌을 돌아보는 영상 상영과 함께 선수들의 감사 인사 영상도 전광판에 송출됩니다. 또한 팬과 함께 하는 플래시 응원으로 광주-기아 챔피언스필드를 수놓을 예정입니다.


경기가 끝난 뒤 선수단 전체가 그라운드로 나와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큰절을 올리며 올 시즌을 마무리할 예정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