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두산 베어스 9월 ‘베어스데이’ 실시

46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두산 베어스 제공]

두산 베어스가 22일(일) 잠실에서 열리는 LG와의 홈 경기에서 '베어스데이'를 실시합니다.

 

경기에 앞서 오후 12시 30분부터 야구장 중앙문 옆 사인회장에서 함덕주, 박치국의 사인회가 열린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20일(금) 오후 3시까지 이메일(doosanevent@gmail.com)을 통해 신청하면 됩니다. (이메일 신청시 본인 이름과 생년월일, 전화번호, 신청사유 기재)

 

베이스데이 특별 이벤트도 마련돼 있습니다. 오후 1시부터 15분간 치어리더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치어리더 포토타임'이 1루 응원단상에서 진행됩니다. 또 가족팬 4팀(4인 기준, 1루 응원단상에서 신청)을 대상으로 응원단상 오락게임을 실시, 롯데월드 종합이용권과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어린이 팬들은 오후 1시 35분부터 ‘그라운드 캐치볼’을 할 수 있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어린이는 반드시 운동화와 글러브, 야구공을 지참하고, 1루 외야 1-5문 앞에서 참가권(선착순)을 받으면 됩니다. 단, 부모를 동반한 어린이 팬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 베어스데이를 맞아 경품 추첨 행사도 함께 진행합니다. 경품은 롯데월드 종합이용권과 서울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두타 상품권, 인터파크 영화예매권 등입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두산 베어스 홈페이지(www.doosanbear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