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SK, 엘리트학생복과 함께하는 스쿨데이 행사 진행

1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10일(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 '엘리트학생복과 함께하는 스쿨데이(이하 스쿨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 스쿨데이에는 ‘엘리트학생복’이 동참하여 당일 진행되는 이벤트 상품으로 엘리트학생복 2020 다이어리, 모델 신예은의 사인이 담긴 브로마이드 등이 학생들에게 제공됩니다.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는 인천가좌여자중학교 학생들의 치어리딩 및 인주중학교 학생들의 방송댄스 동아리 공연이 진행됩니다. 그라운드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그라운드 포토 타임'에는 인천효성고등학교 학생들이, 선수들의 친필 사인볼을 받을 수 있는 '스타팅 라인업' 이벤트에는 인천학익초등학교 학생들이 참가합니다.

 

또한 동암초등학교 학생들은 선발 출전 선수들과 하이파이브를 하며 승리를 기원하는 '위닝로드'에 참여하며, 서곶중학교 학생들이 애국가를 제창할 예정입니다.

 

특히 이날 스쿨데이를 맞아 인천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는 ‘30초 히든싱어’ 이벤트가 진행되며 우승자 및 본선 진출자에게 소정의 상품이 증정됩니다. 시구는 인천광역시 ‘도성훈’ 교육감이, 시타는 엘리트학생복 모델 ‘신예은’이 각각 맡습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