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키움, 티켓 연계 번들 상품 '가을유니폼 패키지' 출시

조회수 2019. 9. 2. 12:08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키움 히어로즈가 포스트시즌을 앞두고 티켓과 연계한 번들 상품 ‘가을유니폼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유니폼은 구단 고유 색상인 버건디 컬러 바탕에 화이트 컬러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유니폼 앞면에는 박병호, 김하성, 이정후 선수의 사인이 프린팅 돼 있고, 좌측 소매에는 2019 포스트시즌 기념 로고가 박혀있습니다.

 

판매는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2일(월) 오후 2시부터 시작합니다. 12일(목)과 13일(금)에 열리는 LG 트윈스와의 홈 최종전 티켓 예매 시 ‘가을유니폼 패키지’를 선택하면 경기 당일 현장 매표소에서 지류 티켓으로 교환할 때 수령 받게 됩니다.

 

총 7천장 선착순 판매하며, 티켓 연계 상품인 만큼 온라인 티켓 예매자는 1만5천원에 구매 할 수 있습니다. 별도 구매 시 가격은 3만원입니다.

 

유니폼 구매자에게는 12일(목)과 13일(금) 별도로 마련된 구단 공식 상품 특별세일존에서 사용 가능한 45%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키움 관계자는 “팬 서비스 차원에서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의 이벤트 유니폼을 출시했다. 이번 가을유니폼은 팀의 포스트시즌 응원 상품이기도 하다. 2019 포스트시즌 기간 동안 키움히어로즈 팬 분들께서 가을유니폼을 다함께 착용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