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뷰 본문

야구친구

SK 와이번스, ‘W 아테온 럭키라이드’ 이벤트 실시

204 읽음
댓글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지난 7월 13일(토)과 14일(일)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경기에서 ‘W 아테온 럭키라이드’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그 동안 SK는 HCI 기법을 활용한 고객 인터뷰와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야구장까지의 편한 교통 서비스’에 대한 팬들의 니즈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을 모색해왔습니다. 지난 2016년에는 같은 목적지를 가진 야구 관람객들이 버스를 공유하여 귀가할 수 있는 버스 셰어링 서비스인 ‘e버스 프로야구’를 시범적으로 운영 바 있습니다.

 

SK텔레콤 ‘T맵택시’와 폭스바겐코리아가 함께 진행 중인 ‘W 아테온 럭키라이드’ 이벤트는 폭스바겐사의 프리미엄 세단 ‘아테온’을 이용하여 팬들이 구장 방문과 귀가 시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받도록 기획되었습니다.

 

SK는 사연 모집을 통해 총 388건의 사연을 접수 받았으며, 접수된 사연 중 30가족을 선발하여 구장과 집까지 왕복 및 편도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경기 당일 20가족을 선발하는 현장 문자 이벤트에서도 928명의 팬들이 신청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사연 이벤트를 통해 당첨되어 14일(일)에 서비스를 이용한 이교선(33)씨는 “다음달 출산을 앞두고 있어 대중교통으로 야구장을 방문하기가 어려웠는데, 이번 ‘W 아테온 럭키라이드’ 이벤트를 통해 편하게 경기 관람을 하고 귀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SK는 팬들의 지속적인 서비스 확대 요청에 따라 8월 24일(토)부터 주말 홈경기 시 ‘W 아테온 럭키라이드 이벤트’를 실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세부 모집 일정은 SK와이번스 공식어플리케이션 ‘플레이위드’와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추후 안내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정보

야구친구

    실시간 인기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Please try again in a mo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