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 시상계획 확정

조회수 2019. 7. 14. 14:1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KBO 제공]

KBO는 오는 7월 19일(금)과 20일(토) 창원NC파크에서 펼쳐지는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의 시상 계획을 확정했습니다.


20일(토) 오후 6시부터 진행되는 KBO 올스타전에서 최고의 별로 선정되는 MVP 선수에게는 기아자동차에서 후원하는 ‘K7 프리미어’ 차량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기아자동차는 2009년 포르테 쿱부터 지난해 ‘더 뉴 K5’까지 10년 연속 올스타전 MVP에게 부상으로 자동차를 후원해왔습니다.


올스타전 승리 팀에게는 3,000만원의 상금이 전달되며, 승리감독상과 우수투수상, 우수타자상 수상자에게는 모두 300만원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된다. 또한 올해부터 신설된 베스트 퍼포먼스상은 경기 중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쇼맨십을 보여준 선수에게 3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됩니다.


올스타전의 또 다른 볼거리인 이벤트 게임에도 총 1,35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습니다.


KBO 리그 최고의 홈런타자들이 참가하는 ‘인터파크 홈런레이스’에서는 최종 우승하는 선수에게 상금 500만원과 함께 인터파크에서 후원하는 LG 트롬스타일러가 주어집니다. 준우승 선수에게는 100만원의 상금이 시상된다. 최장 비거리를 기록한 선수에게는 인터파크 후원으로 LG 공기청정기가 주어집니다.



총 10번 공을 던져 배트를 가장 많이 맞추는 ‘신한은행 MY CAR 퍼펙트피처’ 우승 선수에게는 상금 300만원과 준우승 선수에게는 100만원이 수여됩니다. 올 시즌 신설된 장애물 통과 경주 이벤트인 ‘슈퍼레이스’ 우승팀은 350만원을 획득하게 됩니다.


19일(금) 올스타 프라이데이에 펼쳐지는 KBO 퓨처스 올스타전의 승리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MVP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트로피가 전달됩니다. 또한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이는 선수에게 수여하는 우수투수상, 우수타자상, 감투상 수상자는 각각 상금 100만원과 트로피를 받게 됩니다.


한편, KBO는 올스타전에 출전하는 선수들에게는 선발된 횟수에 따라 올스타 모자에 별(★) 패치와 선정 횟수가 부착되어 지급됩니다.

출처: [사진=KIA 자동차 제공]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