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2019 올스타전 행사 계획 확정

조회수 2019. 7. 12. 10:26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삼성 라이온즈 제공]

7월 19일(금)과 20일(토) 이틀간 창원NC파크에서 개최되는 한 여름 밤의 야구 축제 ‘2019 신한은행 MY CAR KBO 올스타전’의 행사 계획이 확정됐습니다.

 

7월 19일(금) 올스타 프라이데이에는 오후 5시부터 퓨처스 올스타 선수 12명이 참여하는 퓨처스 팬 사인회로 행사의 시작을 알립니다. 퓨처스 팬 사인회는 퓨처스 올스타전 예매자 중 80명을 추첨해 1인 2매의 참여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17일(수) 오후 6시 KBO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문자로 통보될 예정입니다.

 

오후 6시부터는 퓨처스 올스타전이 열립니다. 퓨처스 올스타전 종료 후에는 KBO 리그 대표 거포들이 출전하는 ‘인터파크 홈런레이스’ 예선이 치러집니다.

 

7월 20일(토)에는 오후 2시 50분부터 올스타 팬 사인회가 진행됩니다. 올스타 팬 사인회 참여권도 올스타전 예매자 중 120명을 추첨해 참여권(1인 2매)을 증정하며, 올스타전 당일 오후 1시부터 KBO 접수처에서 본인 확인 후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팬 사인회 종료 후에는 올해 처음 신설된 이벤트인 ‘신한은행 MY CAR 슈퍼레이스’가 진행됩니다. 선수들과 야구팬, 마스코트가 팀을 구성해 우승팀을 가리게 될 슈퍼레이스는 각 구단 별 올스타 선수 2명, 사연 공모를 통해 선정된 야구팬 3명, 그리고 마스코트가 한 팀을 구성하게 됩니다.

 

슈퍼레이스 종료 후에는 드림과 나눔 올스타에서 각각 5명의 선수가 출전하는 '퍼펙트피처' 이벤트가 열립니다. 이 행사에는 창원 지역의 유망주 투수 1명도 함께 참여합니다.

 

오후 5시 35분부터는 해군사관학교 사관생도 150명이 대형 태극기 세레모니를 펼칩니다. 애국가는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옥주현씨가 부를 예정입니다.

 

올스타전 본경기는 오후 6시부터 시작되며 5회말 종료 후에는 홈런레이스 결승전을 펼칩니다.

 

19일(끔) 퓨처스 올스타전이 우천으로 취소될 경우에는 다음 날인 20일(토) 12시 경기로 연기되며, KBO 올스타전은 예정대로 20일(토) 오후 6시부터 진행됩니다. 만약 20일(토)에도 우천으로 경기 개최가 어려울 경우 퓨처스 올스타전은 취소되고 KBO 올스타전은 21일(일) 오후 6시로 연기됩니다.

* 7월 19일(금) 올스타 프라이데이 일정
* 7월 20일(토) 올스타전 당일 일정
* 장외 팬 존 시간표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