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주말 키움 3연전 '이마트 써머페스티벌' 실시

조회수 2019. 7. 11. 10:52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출처: [사진=SK 와이번스 제공]

SK 와이번스는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홈 경기에서 ‘이마트 써머페스티벌’ 행사를 실시합니다.

 

7월 12일(금)부터 8월 14일(일)까지 예정되어 있는 홈경기(13G)에 한해 할인 된 가격으로 야구장을 찾을 수 있는 써머 요금제를 발표한 SK는 ‘이마트 써머페스티벌’로 써머 기간의 시작을 알립니다.

 

이번 써머페스티벌 3연전에는 티켓과 함께 이마트의 대표 캐릭터인 일랙트로맨 유니폼이 한정 판매 되며, 1루 광장에서는 이마트 경품이 가득한 이벤트 공간이 마련됩니다. 팬들이 이벤트 공간을 방문하면 룰렛 게임을 통해 피코크 생수, 노브랜드 물티슈, 노브랜드 감자칩 등을 받을 수 있고, 피코크 과자가 들어있는 간식 뽑기 기계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먼저, 첫 날인 12일(금)은 ‘이마트 레이디스 데이’로 경기 전 ‘서바이벌 복불복’ 그라운드 이벤트 및 일렉트로맨 유니폼 빨리 입기, 물풍선 림보 등 여름을 주제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 DAIZ 의류가 상품으로 제공되며, 경기 종료 후에는 응원단이 직접 펼치는 공연배틀 컨셉의 ‘EDM 불금파티’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13일(토)에는 야구장 내부에서는 경기 전 그라운드 이벤트로 ‘이 맛에 이마트 가지’를 주제로 고객들과 함께하는 물풍선 게임이 진행됩니다. 또한 이닝간 이벤트로 음악 맞추기, 선풍기 게임 등을 통해 일렉트로마트의 경품이 제공되며, 테마가 있는 불꽃 축제 이벤트로 경기가 마무리됩니다.

 

마지막 날인 14일(일)에는 ‘패밀리데이’를 맞이해 현장을 방문하여 티켓을 구매하는 가족고객을 대상으로 가족사진을 제시하면 일반석 입장권이 50% 할인 제공됩니다.

 

경기 전 그라운드 이벤트에서는 ‘엄마를 구해라’라는 주제로 물총과 물풍선을 이용하여 악당을 공격하는 키즈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튜브 통과하기, 수박 빨리먹기, 가족 합동 미션 레이스 등의 이닝간 게임을 통해 어린이 장난감이 경품으로 제공됩니다.

 

특히 주말에는 경기 전 1루 광장 야외 무대에서 응원단의 공연 및 레크리에이션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이 경품으로 제공되며, 올스타전 선발 선수로 디자인된 클래퍼 총 1만개가 선착순 배포됩니다.

 

아울러 12일(금) 시구는 이마트 관련 셀럽 아나운서 ‘김해나’씨가 진행할 예정이며, 13일(토)과 14일(일) 시구는 이마트 사내 게시판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임직원이 담당합니다.

 

한편 9년 연속으로 SK와이번스와 함께 스폰서십을 체결해 온 이마트는 SK 제이미 로맥의 올스타전 전체 투표 1위 달성 및 SK 선수 6인 선발 출장을 기념하여, 올스타 투표에 참여한 야구팬들에게 감사의 아이스크림을 전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3일(토) 1루 광장 내 이벤트 공간에서 총 2,000개의 아이스크림이 배포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SK는 소속 선수들의 올스타 출전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입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