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어 입력폼

NC 나성범, 12일 1,000안타 KBO 시상식 참석

조회수 2019. 7. 8. 14:44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출처: [사진=NC 다이노스 제공]

NC 다이노스의 나성범이 12일 KT와의 홈 경기에 앞서 개인 1,000안타 시상식에 참석합니다. 지난 5월 부상으로 진행하지 못했던 ‘나성범 플레이어데이’에 이어 팬과 인사 나누는 자리도 갖습니다.

 

나성범은 지난 5월 3일 KIA와의 경기에서 개인 통산 1,000안타를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이후 후속 타자 플레이 때 주루 과정에서 전방십자인대가 파열되는 부상을 입었습니다.다음날인 4일 홈경기가 나성범 선수를 위한 ‘나성범 플레이어데이’로 진행될 예정이었기에 더욱더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나성범은 큰 부상에도 특유의 긍정적인 성격으로 팬 앞에 다시 설 것을 약속했습니다. 재활에 그 어느 때보다 큰 열정을 쏟고 있는 한 편, 자신이 기록한 대기록을 축하하는 자리에 참석해 지난 ‘나성범 플레이어데이’에 자신을 응원하러 왔던 팬들과 다시 한 번 함께하는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12일 창원NC파크를 찾는 모든 팬은 GATE 1, 2, 3 입장 시 나성범 응원피켓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이노스 팀스토어에서는 나성범 선수 플레이어데이 기념상품 4종(티셔츠, 피규어, 패치, 기념구)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온라인샵과 팀스토어 모두 12일 오전 11시부터 판매합니다.

 

경기 시작에 앞서 진행하는 나성범의 개인 통산 1000안타 시상식은 KBO 정운찬 총재가 참석합니다. 나성범의 기록 축하와 함께 빠른 복귀를 기원하는 응원의 마음을 전합니다.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